사람과 사람의 마음을 이어주는 아웃소싱 전문 콜센터 U컨택센터!

 

 

사람과 사람의 마음을 이어주는

아웃소싱 전문 콜센터 U컨택센터!

 

 

 

 

 

 

 

 

IMI는 컨택센터 운영에 있어 통합 운영 시스템을 구축하여
서로 유기적인 상호보완 관계에서 운영됩니다.
IN/OUT BOUND, RM , DB 마케팅, 브랜드 마케팅,
그리고 인재교육 및 육성까지 통합적인 운영으로
고객만족 100%를 넘어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기업입니다.

 

 

IMI는 컨택센터를 통해 아이템매니아, 게임매니아의 성장을 이루고

인터넷 안전 거래의 중심에서 게임중개서비스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했습니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객감동을 실현 하고자 하는 이념의 바탕아래 이루어 졌습니다.

 

 

 

콜센터 아웃소싱의 핵심 기술은'사람'입니다.

 

 

 

고객사별 맞춤 상담사를 투입, 최적의 교육과 관리 체계로 고객사 콜센터의 효율성을 증대

 

UCC는 콜센터 전문 상담 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상담원 관리와 상담 품질 모니터링,

CS 강의 및 업무 교육, 축적된 운영 노하우로 고객과 고객사에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U컨택센터는 다년간의 게임포털 컨택센터 역할 수행을 통해 게임에 대한 이해도와

전문지식을 갖춘 상담사를 다수 확보 텔레마케팅관리사, CS리더, 콜센터매니저

 

12년간 전자상거래 전담 CS부서 운영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를 가지고 고객 행복과

만족을 극대화 하기 위한 Only One서비스를 실현합니다

 

대부분 컨택센터 아웃소싱 업체들이 단순한 IN/OUT 업무만 제공하는 반면,

UCC는 고객사의 CRM 마케팅 컨설팅을 기본으로 전략을 함께 수립하고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콜 센터 업무에 Viral Marketing 지원을 통한 시너지 향상으로서 고객사에

만족할 만한 performance를 제공해 드립니다.

 

 

 

U컨택센터는 유저분들을 위한 아웃소싱 전문 콜센터입니다

게임에 대한 다양한 지식을 알고있는 전문 상담사들이

유저분들에게 상담을 해주는 그런 시스템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U컨택센터에 더 자세한 정보를 알고싶으시면 아래 배너에 링크를

걸어놨습니다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상 짱구였습니다

 

 

 

 

 

 

▼ 유컨택센터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