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짧고 굵게!! 새롭게 바뀐 몽환의섬! 새로운대박 사냥터로 등장!!

[리니지] 짧고 굵게!! 새롭게 바뀐 몽환의섬! 새로운대박 사냥터로 등장!!

 

잠시 폐쇄되었던 몽환의 섬이 지난 19일 업데이트로 새롭게 리뉴얼되었다.

섬내부가 기존보다 화려해지고 다양한 장식/구조물들이 추가되어 '몽환'이란 이미지에 걸맞게 재탕생된것!!

몽환의섬에서는 스텟상승, 무게 게이지감소, 신규벨트 , 신규인챈트주문서의 등장으로 또하나의 대박사냥터로 탈바꿈했다.

 

단, 몽환의 섬에 입장하려면 모바일'헤이스트'를 플레이해야한다.

헤이스트에서 얻은 TAN포인트를모아야 몽환의섬으로 입장가능하기때문이다.

 

TAM포인트는 헤이스트에 등록한 케릭터와 연동되어 자동으로 본서버에서 확인가능하다.

 

●구슬이냐 구슬조각이냐!! 입장방법

 

 

TAM 포인트 상인 크루나는 기란마을 12시 방향에 위치하고있다.

몽환의섬 입장권인 성장의구슬조각(TAM포인트7만)과 성장의구슬(TAM포인트 22만)에 판매하며 그외 드래곤의연금술용액과 마법인형상자를 판매하고있다.

 

구슬구매후 상인뒤편에 위치한 텔레포터 에들렌을 통해 몽환의섬 내부의 바람, 땅, 물, 불지역중 선택하여 이동할수있다.

몽환의섬은 얼음수정동굴과 마찬가지로 마을로귀환후 재입장이 가능하다.

입장권인 구슬조각과 구슬만있다면 자유롭게 출입할수있으니 물약이나 주문서세팅으로 무게게이지 48%를 초과할 필요가없다.

구슬조각과 구슬은 퀘스트를 완료하여 반납하기전까지 사라지지않는다.

 

●속성에 따라 난이도가 다른 몽환의섬 내부!!

 

 

 

리뉴얼 전과 마찬가지로 섬 전체가 Combat Zone으로 구성되어 있다. Non-PvP 서버에서도 플레이어 간 공격이 가능하며, 몬스터에게 사망해도 아이템 증발, 경험치 손실이 이루어지지 않는다.

내부는 땅 속성의 중앙 구역과 6시 방향의 바람 구역, 9시 방향의 물 구역, 3시 방향의 불 구역으로 나뉜다. 구역 속성에 따라 난이도가 제각기 다르게 설정되어 있는데, 바람 구역이 난이도가 가장 낮고, 그다음이 땅 , 물 , 불 순으로 난이도가 높아진다.

 

바람구역은 기본아이템인 상아탑세트와 빨간물약을 복용한 52레벨 기사도 널널하게 사냥이가능하다.

땅과 물구역은 60레벨정도의 유저가 사냥하기에 알맞고 물속성공격은 마방과 물속성방어가 어느정도 뒷받침되야 사냥이원활하다.

불구역은 마방을 최소100이상으로 세팅후 화령의반지까찌 착용하길 추천한다.

강력한 화염마법은 마방 138을 기준으로 100-250의피해를 받는것으로 알려졌다.

 

모든 몬스터는 용기의물약,지혜의물약,무기마법주문서,갑옷마법주문서와 속성별정령의숨결,스탯벨트를 얻을수있다.

또한, 영구적으로 +1상승시켜주는 엘릭서를 드랍하기도하며 불몬스터는 난이도가 제일높은만큼 대형도끼와 양송검등을 드랍한다.

 

-리뉴얼된 몽환의 섬 내부 전경

 

-굉장히 몽환적으로 리뉴얼이 되었다.

 

● 사냥 제한과 퀘스트재료 아이템인 [악령의 씨앗]

 

 

 

몬스터를 처치할시 일정확률로 '악령의 씨앗'을 얻게된다. 중요한건 악령의 씨앗 5개모을시 기란마을로 강제귀환이 된다는점이다.몬스터 5마리 모두 악령의 씨앗을내뱉어 1분만에 강제귀환이 될수도있다.

 

악령의씨앗은 몬스터처치시 자동으로 인벤토리에 쌓이게되고, 교환,판매,창고보관이 불가능하다.심지어 바닥에버리거나 휴지통에넣어 삭제하는것조차 안되며, 오로지 퀘스트완료를 통해 반납만 가능하다.

 

● 악령의 씨앗으로 경험치를!! 정령의 숨결로 아데나를!!

 

 

 

몽환의 섬에서 모은 악령의씨앗을 5개 입장권인 성장의구슬 혹은 구슬조각과 상아탑마법의정수를 '정장의 마법사 에킨스'에게 반납하면 경험치를 보상으로 받을수있다.상아탑마법의정수는 이번 업데이트로 기란마을 12시방향에위치한 물약상점에서 구매할수있다.

52-64레벨은 성장의구슬조각반납시 2% 성장의구슬반납시 6%경험치를 받는다

65-74레벨은 각 2.2%와 6.6% , 75-81레벨은 2.4%와7.2% , 82레벨이상은 2.8%와8.4%의보상을 받는다.

 

.

 

 

 

 

정령의 숨결을 반납하면 속성별 보상을 얻을수있는데. 속성상자를통해 아데나와 장인의 무기 마법주문서를 얻을수있다.

장인의 무기 마법주문서는 새롭게 추가된인챈트 주문서로 +9무기에 사용시 일정확률로 인챈트 수치를 +! 올리는효과가있다. 실패시 주문서만날아가고 무기는 증발하지않는게 특징이니 이걸 이용하여 고강에 도전해보자.

 

풍령의 보상은 정령의숨결(바람)을 10개 반납하여 3만아데나를,지령은 정령의숨결(땅) 100개 반납하여 35만아데나를 수령은 정령의숨결(물)300개를 반납하여 120만 아데나를, 화령은 정령의숨결(불)1,000개를 반납하여 500만아데나를 얻을수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리니지모바일 헤이스트의 이용도를 높이고 유저들의 고강확률을 높였으며, 몽환의섬이 새로운 대박사냥터로 자리메김 하게되었다.

 

 

※출처  : 게임인벤※

 

 

관련 소식,커뮤니티는 요기▼ 요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