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혀다른삼국지RPG 결전삼국 그랜드오픈 이벤트!

 전혀다른삼국지RPG 결전삼국 그랜드오픈 이벤트!

 

 

 

 

 

 

 

 

 

삼국지연의 배경으로 펼쳐지는 판타지 퓨전 웹RPG 결전삼국

 

그동안의 틀에 박힌 삼국지 게임말고

지루하지않고 새로운세계를 보여줄 결전삼국이

그랜드오픈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드라마는 건전하고 게임은 한심하냐...ㅋㅋㅋ

뭐맞는말이네요~ㅎㅎ

남자입장에서는 ㅋ.ㅋ

 

 

 

 

 

 

 

 

 

 

와 ~ 아직 아무도 응모를 하지않았네요~

응모를 못하고 있는거일수도있겟네요!

거의총 100만원의 비상금을 얻을 수 있는 기회네요~

 

 

 

 

 

 

 

 

 

아쉽게도 100%당첨 이벤트는 이미 다마감이됐네용 ㅠ.ㅠ

 

 

 

 

 

 

 

 

 

 

 

★ 이용안내는 이벤트에 참여하기위한 분들은 꼭 참고하셔야합니다!

경품응모권 받을 수 있는 방법 등 들이 나와있으니 숙지하세요!

 

 

 

 

 

 

 

 

 

 

 

 

두번째 네이버 검색하고 매일매일 황금받자!

네이버 검색만해도 황금을주니!!

 

 

 

 

 

 

 

 

 

 

 

 

결전삼국 네이버검색 이벤트 참여방법이구요!

꼭 이방법대로 하셔야 황금을 획득할 수 있답니다.

 

 

 

 

 

 

 

 

 

 

 

 

세번째 결삼과 함께 달리자!

군단에 가입하여 선물받고 황금충전선물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충전하게되면 쏟아지는 아이템들 !!!

오아~~~

입이 떡하니 벌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