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블레스 실체공개! 생중계미디어쇼케이스!

MMORPG 블레스 실체공개! 생중계미디어쇼케이스!

 

 

 

 

 

 

2014년 기대작 '블레스'가 6일 오전 11시에 용산 블루스퀘어에서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한다고하네요!

 

 

'블레스'는 네오위즈게임즈에서 4년 가량의 기간동안 개발하고 있는 대형 MMORPG로

언리얼3엔진을 사용해 현존하는 온라인게임 중 최고수준의 그래픽을 구현해냈다는 평을 받았는데요!

 

 

그리고 궁금중을 불러일으키던 1차 비공개테스트 시기를 공개할 예정이라고하네요!

게임의 핵심 콘텐츠를 영상으로 선보이는 동시에, 뿌리부터 개선된 새로운 전투시스템을 공개할 예정이라고하네요!

 

게임소식사이트 인벤에서도 블레스 미디어 쇼케이스의 모든과정을 인벤방송국을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라고하네요!

 

 

핵심작의 비밀이 벗겨지는 순간이니 그 순간을 놓치면안되겠죠?ㅎㅎ

 

 

 

 

 

 

 

 [▲ 기후상황을 반영하는 하늘의 변화]

 

 

 

 

 

 

 

 

[▲바람의 상태에 따라 움직이는 바람의변화]

 

 

 

 

 

 

 

 

 

 

[▲플레이어의 스킬에 따라 주변 풀과 나무가 그바람에 맞춰 흔들림]

 

 

 

 

 

 

 

 

 

 

 

 

 

 

 

 

 

 

 

 [▲깃발,랜턴,빨래,토템,물위를 떠다니는 물체 등의 생동감 부여]

 

 

 

 

 

 

 

 

 

[▲ 캄파니의 부두]

 

 

 

 

 

[▲ 캄파니의 옛 유적 : 투기장]

 

 

 

 

 

 

 

 

 

 

[▲트랜스폼 기법 담은 늑대왕 카무트]

 

 

 

 

 

 

 

[▲ 블레스의 '3세대커스트마이징' 시연영상]

 

 

 

 

 

 

 

 

 

게임 블레스는 월드 하나하나에 신경을 많이 쓴것 같은데요!

영상도 예외는 아니네요!

곧 블레스 1차 배타당첨자 발표도 할테구~!

너무 기대되는 2014년 기대작이네요!

 

 

 

 

 

 

 

 

아그리고 제가 하고있는게임 추천해드릴게요!

삼초온라인게임인데요

웹게임인데 Full3D의 화려함까지 갖추고있는게임이에요~

혹시 관심있으신 분은

아래배너 링크걸어놓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