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mmorpg 구미호온라인의 단체PK떼쟁 영상공개!

 무협mmorpg 구미호온라인의 단체PK쟁 영상공개!

 

 

 

 

 

안녕하세요~!

짱구랍니당>.< !

설을 잘보내셨나요!!

다시한번 복마니 받으시구요!!!

 

 

 

 

오늘 소개해드릴 영상은 구미호 온라인의 단체PK영상인데요!~

이걸 '떼쟁' 이라고 부르더군요!

 

 

 

 

 

떼쟁 영상부터 보실까요~?

 

 

 

 

 

 

 

 

 

 

 

 

[무협mmorpg 구미호온라인 단체PK(떼쟁)영상]

 

 

 

 

 

 

40렙부터 참여할 수 있으며

최대 410:410까지 참여가능하다고 하네요!

흥미진진하지않나요~??ㅎㅎ

정말 사람많네요~...ㅎㅎㅎㅎㅎ

 

 

 

 

 

 

 

 

 

 

 

 

 

 

이사진은!

떼쟁에서 30명이상이 단체마법을

다 사용하니까 저기에 있는 거의 모든분들이 다이하셨다고하네요~

떼쟁에서는 몰려다니는게 최고겠네요 ㅎㅎㅎ

 

 

 

 

 

 

 

 

 

 

아그리고 구미호 온라인은 레벨키우는게 정말 간단하고 쉬어서

금방 레벨 40찍는건 기본이라고 하네요!

떼쟁말고 다른 영상이나 게임에 직접참여하고 싶으신분들은

아래링크걸어놓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