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모바일축구게임 바코드풋볼러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신개념 모바일축구게임 바코드풋볼러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아이템매니아에서 바코드풋볼러 이벤트를 진행중인데요.

 

 

 

 

 

 

 

바코드풋볼러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

정말쉬운 풋볼매니지먼트게임인데요

 

 

[바코드 풋볼러 맛보기]

 

 

 

 

 

 

 

 

 

 

 

 

바코드 풋볼러 아이템매니아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1.바코드풋볼러다운로드 ->

2.게임실행 ->

3.바코드풋볼러게임에서 '바코드찍기' 실행  ->

 4.아이템매니아 선수획득  ->

5.참여완료

 

 

바코드는 이런식이구요

 

 

 

 

 

게임다운로드만해도 1만 마일리지가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선물로 지급!

5레벨을 달성 시 5만 마일리지가 추첨을통해 5명에게 지급된다구하네요!

 

 

 

 

 

 

 

바코드만 찍어도 선수가 영입된다니

선수들영입하는 것도 금방이겠네요

 

 

 

 

 

 

정말 정대세...ㅋㅋㅋㅋ똑같네요 데얀도 그렇고

아이템매니아이벤트 참여해서 선수들 받은 후 시작하면 더 재밌을것같네요!~

 

 

 

 

이벤트에 대한 더세부적인 내용은

사이트에서 직접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