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포와 윤진이에게 '사이퍼즈' 한수 배우자!

삼천포와 윤진이에게 '사이퍼즈' 한수 배우자!

 

 

 

 

 

 

3D 대전 AOS 사이퍼즈게임에 대해서

윤진이가 직접 순결한 사퍼특강을 한다네요~

둘다 너무 호감인듯...

 

 

 

 

 

 

영상부터 일단 보시죠~ㅎㅎ

 

 

 

[▲ 친절한 윤진이의 응답하라 사이퍼즈 특강]

 

 

삼천포불쌍... 사이퍼즈 유저분들 중에 초보분들을위해서

응답하라 윤진이가 직접 알려드리네요~ㅎㅎ

그리고 이벤트도 하고있는데요~

 

 

 

 

 

 

 

 

 

가이드영상보고 퀴즈만 맞춰도 슈퍼부스터-레어-를 드린다고하네요!

아래에 어떤식인지 양식하나 넣어놨어요 밑에 참고하세요~ㅎㅎ

 

 

 

 

 

 

 

 

 

 

 

 

 

윤진이의 사이퍼즈 특강동영상을 페이스북 공유를 하기만 해도 슈퍼부스터 -레어-를 드린다고하네요~

 

 

 

 

 

 

 

 

[▲이벤트1 예제]

 

 

 

 

 

 

 

 

 

 

 

 

아그리고 리니지 유저분들중에 시뮬레이터 사용하시는분들에게 좋아하실만한 시뮬레이터가 나왔는데요~

아이템매니아에서 제공하는 리니지시뮬레이터인데요.

저한테는 딱좋더라구요~ 추천~

밑에주소넣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