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 삼국과 서든어택이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넥슨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삼국과 서든어택이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어떤 이벤트인지 살펴보겠습니다

 

 퍼즐삼국으로 서든어택하라 이벤트!

12월 10일부터 12월 15일까지 진행하네요ㅎㅎ

 

 모바일 퍼즐 삼국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서든어택 아티템을 지급하고

서든어택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퍼즐 삼국의 아이템을 드린다고 합니다

상부상조 이벤트네요

그치만 퍼즐 삼국이 더 큰 도움을 받겠지...ㅋㅋ

 

 모바일 퍼즐 삼국을 다운로드 받으시고

1A 누상촌 마지막 전장을 클리어 하시면 위의 아이템 중 한가지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 2B 북해전투를 클리어하시면 서든어택 3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서든어택 홈페이지에서 쿠폰 번호 입력은 필수!

 

서든어택을 다운받아 1경기를 정상 완료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받기를 클릭하시면 쿠폰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퍼즐삼국 메뉴에서 쿠폰 등록을 하시면 100 용옥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퍼즐삼국과 서든어택이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는군요

게임명만 봐도 퍼즐삼국의 유저가 늘겠구나 싶은 이벤트라는ㅋㅋㅋ

아무튼! 퍼즐 삼국과 서든어택 열심히 플레이하셔서

모든 이벤트 아이템 모두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