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게임 끝판왕 모두의 뿅뿅뿅 출시기념 이벤트!

라이브플렉스의 신작 모바일게임인 모두의 뿅뿅뿅이 오늘 출시되었다고 하는데요

모두의 뿅뿅뿅은 간단한 화면 터치 슈팅으로 진행되는 15종의 미니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이라고 합니다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모두의 뿅뿅뿅 출시기념 이벤트!!

 

이벤트 기간은 12월 10일부터 12월 23일까지군요

 

지금 당장 모두의 뿅뿅뿅을 다운받으시면

16종의 귀여운 스티콘을 사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게임도 하고 귀여운 이모티콘도 사용할 수 있겠네요ㅎㅎ

 

 카톡 친구초대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총 40명을 초대하시면 금동이 아이템과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지급해드린다고 하네요ㅎㅎ

 

모두의 뿅뿅뿅의 보스인 카우킹과 무너킹을 클리어한 횟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20회 이상 클리어하신 분들에게는 A 클래스 무기를 전원에게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한우세트를 드린다고도 하네요 ㄷㄷ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매일 5판 이상 플레이하셨을 때 1000골드와 함께 출석이 인정이 되구요

[5판인지 3판인지 잘 모르겠다....ㅋㅋㅋㅋ]

이벤트 기간인 14일 중 10일 이상 출석체크를 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외식 상품권과 영화예매권을 지급한다고 하네요ㅎㅎ

 

게임을 플레이하시다 리뷰 작성 팝업이 나온다면!

바로 확인 버튼을 누르시고 리뷰를 작성하세요

리뷰를 작성하시는 분들에게 5다이아를 즉시 지급하구요

리뷰 1500개 돌파, 평점 4점 이상 달성할 때마다 2다이아씩을 추가로 지급한다고 합니다

 

 

요즘 다시 미니게임 형식의 게임들이 출시되는 것 같은데요

지금 돌아온 액션퍼즐 패밀리의 인기가 장난이 아닌데

모두의 뿅뿅뿅도 큰 인기를 얻을 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