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의 신작 모바일게임 몬몬몬의 사전등록 이벤트!

넥슨에서 신작 모바일 게임인 몬몬몬을 런칭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몬몬몬은 까칠한 몬 귀여운 몬 나대는 몬의 줄임말이라고 하네요

몬몬몬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면 엄청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넥슨의 신작 모바일게임 몬몬몬의 사전등록 이벤트!

 

 몬몬몬의 사전등록을 신청하시면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데요

자신의 휴대폰 운영체제를 선택하고 번호를 적으신 후

입력 확인을 하시면 사전등록 신청 완료!

 

 사전등록을 신청하시는 분들에게

갓오브 하이스쿨의 진모리 캐릭터, 서든어택의 크리스마스 아이템 7일 이용권,

메이플스토리의 눈사람과 함박눈 아이템, 마지막으로 3만원 사당의 몬몬몬 아이템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사전등록을 신청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지급하는 아이템이 이렇게나 다양하답니다ㅋㅋ

 

그리고 사전등록을 신청하신 분들 중 200명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지급한다고도 하네요ㅎㅎ

 

몬몬몬의 티저 영상을 친구들에게 공유하시면

갤럭시 노트3의 주인공이 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영상 하단의 URL을 복사하여 자신이 사용하는 SNS에 URL과 함께 글을 작성하시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3를 지급한다고 하네요!올ㅋ

 

 

몬몬몬의 사전등록 보상 아이템을 보니 꼭 사전등록 신청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넥슨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페이지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몬몬몬의 사전등록 이벤트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어서 신청하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