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성게임 리버스M 히페리온 서버 오픈이벤트, 무료쿠폰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오늘의 마지막 소식이네요!

오랫만에 육성게임 리버스M의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리버스M에서 히페리온 서버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그 전에,!!!

육성게임 리버스M에 대한 간략한 게임 소개를 해야겠쥬?

 

PC MMORPG 감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게임으로

실사에 가까운 영화 같은 그래픽으로 눈이 즐겁고,

 

파티 플레이에서 더욱 빛을 발하는 모바일을 뛰어넘는 압도적인 타격감으로

박진감 없는 액션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육성게임 리버스M은 다양한 컨텐츠로 질릴 틈을 주지를 않는다고 하는데,

이런 설명보다 영상하나가 더 이해가 빠를 수 있겠죠?ㅎㅎ
 

            

 

 

위의 영상으로 육성게임 리버스M을 생생하게 느껴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

 

히페리온 서버의 오픈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

제가 안내해드릴 내용은 무료쿠폰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요!

 


 

 

 

기간은 6월 10일부터 7월 9일까지

전설 방어구 상자(전용/귀속), 펫 상자(특급~신화/귀속), 보석 상자(고급~전설)를 받으실 수 있는

히페리온 서버 오픈기념 이벤트

 

모바일매니아를 통해서 육성게임 리버스M 히페리온 서버를 이용해주세요!

그래야 무료쿠폰으로 아이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ㅎㅎㅎ

그런데 아이템만 받으면 섭섭하잖아요? 또 준비한 이벤트 소식이 있답니다!

 

모바일매니아를 통해 육성게임 리버스M의 히페리온 서버 전용 쿠폰을 발급 받으시고,

사용하신 분들에 한해서, 모바일매니아 1000포인트 추가 적립도 해준다고합니다!

아이템과 더불어 포인트라니 완전 혜자에요!

 

 

 

꼭 사용을 해주셔야해요!!!

요게 중요합니닷

 

 

 

 

그렇게하시면 포인트는 4회에 걸쳐 순차적으로 적립이 되는데,

지금은 2회차에 해당되겠네요!ㅎㅎㅎㅎㅎㅎ

서둘러주세용 여러분!

 

그리고 마지막으로 유의하실 내용으로

 해당 무료쿠폰은 싸다프라이스에서 구매할 수 있는 무료쿠폰과 중복 사용이 불가능하며,

 싸다프라이스의  무료쿠폰은 해당 이벤트와 무관하다고하니 유의해주세요!ㅎㅎㅎ

 

혜택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제가 접근하기 편하게 링크를 남겨드릴테니 클릭해주시면 됩니닷~~

 

 

위의 사진을 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