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 더 라이트브링어 이벤트 : 루비의 당근상자로 아이템ㄱㄱ!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즐거운 금요일이쥬?

한주동안 고생 많으셨어요!ㅠㅠㅠ

오늘 몇시간만 참으시면 이제 행보쿠한 주말이라구욧!!!

그럼 이제 넥슨 모바일게임인 린 더 라이트브링어의 루비의 보물창고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린 더 라이트브링어의 괴도 루비가 몬스터를 혼쭐내고 다니면서

 루비의 최애 채소인 당근이 담긴 상자를 떨어뜨렸다고 합니다!

루비가 떨어뜨린 당근상자를 모아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시고,

당근상자로 얻은 보석 당근으로는 루비의 보물창고를 이용해보세용!

 

 

린 더 라이트브링어의 해당 이벤트는 6월 27일 오전 1시까지 즐기실 수 있답니닷ㅎㅎ

 

 

 

 

길드 레이드를 제외한 모든 [대전/도전/모험]콘텐츠 클리어 시 확률에 의해 당근상자를 획득할 수 있고,

그걸 사용하시면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이나, 보물창고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석 당근을 얻으실 수 있데유~

 

 

 

 

이제 린 더 라이트브링어의 본 이벤트에서 상자 종류별로 획득가능한 아이템을 보여드릴테니 확인해보세요!

 

 

 

 

모험/ 쟁탈전/ 경쟁전/ 시간의틈새/ 강림의제단/ 토벌/ 정수의대지/ 드라고나유적지/ 레이드를 플레이하여

 클리어 하시면 일정 확률에 의해 상자를 획득하실 수 있어욥

 

 

 

 

린 더 라이트브링어의 해당 이벤트는 가방에서 상자를 사용해서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고,

보석 당근은 보물 창고에서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마지막으로 린 더 라이트브링어 해당이벤트의 유의사항입니다1

경잰전/쟁탈전도 승패와 무관하게 클리어 시 일정확률에 의해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ㅎㅎ

나머지 내용들은 사진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어요!

 

그리고 린 더 라이드브링어를 즐기실때 많이 이용하시는 매니아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마일리지나 쿠폰등의 혜택을 받아보시고, 거래 시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ㅎㅎ

관심 있으신 분들은 들어가서 구경해보시는것도 좋을거같아요!ㅎㅎ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