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 대죄 이벤트, 마을 우호도 5레벨을 달성하고 다이아 획득의 기회를!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밥먹기 전에도 시간은 빨리가지만,

점심 먹고 나면 그날 하루가 더 후딱 지나가는거 같아요ㅎㅎ

벌써 두시가 넘었네유??ㅎㅎ

 

이시간엔 꼬옥 아아메 한잔씩 마셔줘야하는거 같습니다ㅎㅎㅎ

예전엔 아메 왜먹나 노맛인데 진심 요로케 생각했지만,,,

이제 없으면 힘이 들거같아요ㅠㅠ

그럼 우리 졸려도 힘내구 일곱개의 대죄 이벤트 소식으로 오늘 안내를 시작할까유?

 

 

 

 

 일곱개의 대죄를 즐기시면서 방문하신 마을의 우호도 쌓기를 하실 수 있는데요!

마을 사람들에게 골드를 기부하시거나, 퀘스트를 해결해주시면 우호도를 쌓을 수 있답니다

이렇게 마을의 우호도를 쌓으시면, 당연히 혜택을 얻으실 수 있겠죠??ㅎㅎㅎ

 

이렇게 쓸모있는 마을 우호도를 직접 높여보시길 하는 바람으로 일곱개의 대죄에서 해당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6월 18일까지에요!

 

 

 

 

일곱개의 대죄 본 이벤트 내용은

위에서 언급했던 마을 우호도 레벨 5를 달성해주시면 되요!

그리고 그걸 확인할 수 있게 스샷을 찍어주시면 됩니다!

그 다음 일곱개의 대회 공식 포럼 [마을 우호도 5레벨 달성 인증]게시판에

스샷과 함께 게시글을 올리시면

이벤트 참여는 끝이에요!

 

 

 

 

일곱개의 대죄에서 준비한 이벤트 선물로 50분께 다이아 30개를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닷!

 

 

 

 

다이아를 받으시게될 분들은 6월 25일에 발표될 예정이고

그 후에 다이아 지급 일정을 안내해드린다고 해요!

 

 

 

 

마지막으로 주의사항을 올려드렸는뎅

너무나 당연한 이야기에요!!

그래서 대충 한번씩 쓱- 보고 넘어가시면 될거같습니닿ㅎㅎ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다음이야기로 올게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