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전세계 사람들과 소통하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VRchat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려 합니다.












VR챗은 VR기기가 있어야만 한다?


아닙니다.


스팀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이 게임은 굳이 VR을 쓰지 않고도


게임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준다고 해요.




게임의 특징을 설명하자면,


전 세계의 사람들이 모여 서로 대화를 하는 게임이랄까...



친화력이 좋고, 외국어를 잘하는 사람이라면


외국인이더라도 친하게 지낼수 있겠네요.










자신의 아바타도 정할 수 있습니다.


아바타 룸에서 고르거나, 아니면 자신이 이 쪽 분야에 소양이 있다.


하시는 분들은 직접 만드는 방법도 있어요.









위에는 벛꽃이 핀 맵, SAKURA-YORU라고 하는 맵인데요.


일본식 집과 밤이 배경인 곳에 예쁜 벚꽃이 피어있네요.


하지만 이것 말고도,


낮 버전, 아니면 다른 맵, 일본 신사라던지, 바다 속이라던지, 


각기 다양한 종류의 맵이 존재합니다.







대화만 하는건 목이 아프시다구요?


걱정하지마세요!


맵만 바뀌고 말해야되는건 다 똑같다.


이런게 아닙니다.


게임을 할 수 있는 게임방, VR기기에 한해서 양궁도 있다고 하네요,


노래를 부를 수 있는 가라오케, K-POP 가라오케가 따로 있다고 해요,


댄스룸까지! 가끔씩 보이는 닌텐도위의 저스트 댄스가 있다고 하네요.


몸을 써야하는 활동적인 행동은 VR기기가 필요하다 보니 


VR기기가 없는 분들은 다소 활동에 제한이 걸릴수도 있겠네요.



외국인과 친구가 되고 싶은 분들은 한번 해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무료여서 한번 들러보셔도 될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