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치킨이벤트] 페이스북 좋아요+공유 클릭하면 치킨배달!!!!

 

 

 2015년 마지막 달은 '좋아요' 누르고 치느님과 함께해요!


 

좋아요만 클릭하면, ★치킨을 먹을 수 있는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연말하면 치킨이죠b.

 

 

 

 

 

 

■ 응모방법

 

 아이템매니아의 좋아요, 공유 클릭 두번만으로 이벤트 참여를 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아이템매니아 페이스북에 접속해서 좋아요+공유 클릭하세요~!


아이템매니아 페이스북 바로가기!!
: https://business.facebook.com/아이템매니아-1621375354791954

 

 

 

■ 후기 인증샷을 남기면? 한마리 더!!

 

이벤트에 참여해서 치킨을 받으신 분들!!!!!
당첨후기로 인증샷을 내 페이스북에 올리고 URL주소를 덧글로 남기면
한마리를 더 !!! 준다네요.....먹은 사람이 또 먹기 있기없기...ㅠㅠㅠ?????
(물론 그게 나라면 이야기는 달라짐 ㅎ)

 

 

 

 

 

 

 


■ 상품안내

 

허니갈릭스 치킨 + 콜라 1.25L

시크릿 양념치킨 +콜라 1.25L

 

 

 

허니갈릭스고, 시크릿 양념이고 나는 그냥 치킨이기만 하면 되는데,
선택사항도 이런 고급 메뉴라니...(감동)

 

 

 

 

 

 

 

 

■ 당첨 발표 및 상품지급

 

이벤트 01 : 발표일 12월 12일 / 지급일 12월 16일


이벤트 02 : 발표일 12월 28일 / 지급일 12월 29일

 

 

당첨되신 분들은 아이템매니아 페이스북 메시지로
[이벤트명/치킨명/페이스북프로필명/이름/휴대폰번호/개인정보수집동의] 를 보내셔요

 

위 그림을 보고 예시대로 잘 작성하셔서 보내시면 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꼭 참여해보세요...

 

치킨 한번 먹으려면 최저 임금으로 한 3시간 일해야 하잖아요....

 

밑져야 본전이니까 다들 꼭 참여해보시길...

 

내가 못먹으면 여러분들이라도 먹어야죠 ㅠ_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아래 배너를 클릭하셔서 아이템매니아 치킨 이벤트에 대해 더 자세한 사항을 확인해보세요

 

 


 ▽▼▽▼치느님과 함께해요 이벤트 바로가기[클릭]▽▼▽▼

 

 

 

본 게시물은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