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전 자신에게 문자를 보낼수있다면?

 

 

 

 

 

 

 

 

 

 

몇개의 문장들은 정말 안타까운 사고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만약 저에게도 이렇게 5년 전 저에게 문자를 보낼 수 있는 기회가 온다면,

[ 넌 참 잘하고 있어 하지만 가끔씩은 진짜 미친듯이 놀아 나중에 많이 후회할꺼야 ,부모님께 잘해 ]
라는 내용을 보내고 싶네요 !!!! ㅎㅎㅎㅎ 문자의 여유가 더 있다면 로또번호도 보너스로....ㅋㅋㅋㅋㅋ

항상 지나고 나서 느끼게 되는 거지만 시간은 참 소중하죠 ?

지금 이 순간을 최선을 다해서 사는게 가장 의미있는거라는 것을 알지만 그게 쉽지만은 않네요 ~ㅎㅎ

오늘도 내일도 ~ 하고싶은일을 할 수 있는 하루가 되도록 바랄게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