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아블로3 ] 괴물의 파도가 몰려온다, 공개 테스트서버

[ 디아블로3 ] 괴물의 파도가 몰려온다,

공개 테스트서버 괴물 밀집도 추가조정

 

 

 

 

 

 

 

디아블로3 공개 테스트서버에 또 한 번의 추가 패치와 핫픽스가 적용되었다.

 

공개 테스트서버를 통해 계속해서 조정 중인 괴물밀집도에 다시한번 추가 패치가 적용된 것과 일부 필드에서 대규모의 괴물이 등장하는 시스템이 추가된 것이 가장 주목할만한 변경사항이었다.

 

 

 

 

▲일부 필드에서 대규모로 소환된 괴물을 만날 수 있게 패치되었다.

 

 

 

 

공개 테스트서버의 최대 화두라 할 수 있는 괴물 밀집도의 변화가 한 번더 진행되었다.

 

이번 패치에선 4막의 희망의 정원 1,2층,지옥의 균열,은빛 탑 1,2층에 등장하는 괴물의 밀집도가 증가했다.

 

 

또한 , 달구르 오아시스, 흐느끼는 벌판, 고난의 벌판 황량한 사막, 울부짖는고원 ,

검은 협곡 광산 같이 기존 괴물의 밀집도가 증가한 지역에도 변화가 있었다.

해당 지역에선 일정확률로 매우 규모가 큰 괴물 우리가 출현하는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된 것이 그 내용이었다.

 

 

 

추가로 , PVP가 가능한 지역인 버려진 예배당에서 소환물을 처치해 경험치를 획득하는 버그도 이번 핫픽스를 통해 수정되었으며 , 이와 함께 3막과 4막의 주요 경험치 원이었던 인간 땅전갈 괴물의 경험치도 대폭 낮아진 것도 주요 변경 사항이었다.

 

 

 

체력이 다소 낮은대신 밀집해서 달려드는 '저승 땅전갈'같은 괴물의 경험치가 낮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