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아블로3 ] 콘솔버전 예약판매 시작했다...특전은?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랜만에 게임뉴스를 들고왔습니다^^~~~

 

이제 꼬박꼬박 활동 잘 하겠습니다 ㅠ..ㅠ 꾸벅 ~!

 

 

 

 

 

 

 

 

 

 

 

 

 

 

 

 

여러분도 알고계셨죠~!! 디아블로3가 콘솔버전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뉴스에 보도가 됐었는데요~~~!

 

 

이제 . 정말 .

 

 리얼 , 레알 진심 ㅋㅋㅋㅋㅋ

 

 

 디아블로3가 콘솔버전을 예약 판매 실시했다고 합니다 ~ ! ! !

 

 

 

 

 

 

 

 

 

 

 

 

특전은 바로 ~ 두구두구~~~~ 불지옥투구!!!!!!!

 

 

캬 ~ 정말 컴퓨터로할때랑은 달라보여서 하고싶었는데 ㅠㅠ 드디어 나왔다능~~~!!

 

정말 기다려지네요~

 

 

 

우와.진짜 기대됩니다 ㅠㅠ..

 

 

 

 

 

플레이스테이션4로 디아블로3 하고있는모습을

 

스샷으로 담았다고하네요 같이 감상합시다~

 

 

 

 

 

 

 

 

정말 기다려집니다! ! ! ! 저도 지금부터라도 예약을 해야겠어요~!!

 

창고에있던 플스를 꺼내야할시간이 돌아왔다!!호호홓~~

 

여러분도 함께 즐겨요호~~~><

 

 

 

 

 

 

 

 

 

 

 

 

이상 디아블로3 콘솔버전 예약판매 시작의 대해 천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