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컨택센터' 공개한 아이엠아이,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사업 진출

'유컨택센터' 공개한 아이엠아이,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사업 진출

 

 

 

 

 

 

 

 

 

 

 

 

 

 

최근 뉴스를 통해 알려진 아이엠아이의 콜센터 아웃소싱 전문 유컨택센터를 소개합니다.

 

아웃소싱이란 기업들의 콜센터를 운영대행 하는 것을 말하는데 아이엠아이에서 전문 상담사들과 함께

 

아웃소싱 사업에 진출하였습니다.

 

아이엠아이는 디지털 컨텐츠 오픈마켓과 게임 퍼블리싱 영역의 리딩 기업으로 성장했고,

 

2002년에 창설하여'아이템매니아'를 시작으로 게임 퍼블리싱사업'게임매니아'에 이어서

 

고객 상담과 CRM사업을 추진하는 컨택센터 '유컨택센터'까지 성장했습니다.​

 

아이엠아이의 컨택센터는 인터넷 안전거래 분야 대상 수상,

 

고객만족 우수기업 대상 수상, 4년 연속 업계 1위 달성

 

인터넷 안전거래 분야 뿐만이 아닌 고객만족, 콜 센터 품질 부분에서도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었으며,

 

2012 년에는 한국 표준 협회에서 콜 센터 품질지수 1위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아이엠아이의 고객감동센터에는 전문가들이 모여있는 기업입니다.

 

개인적인 능력이 뛰어난 인재를 채용하기보다는 열정을 지닌 인재를 채용하여 지속적인 관리와

 

교육으로 최고의 인재를 육성하는 기업입니다.

 

 

 유컨택센터는 고객사별 맞춤 상담사를 투입

 

최적의 교육과 관리체계로 고객사 콜센터의 효율성을 증대합니다.

 

또한, 유컨택센터는 콜센터 전문 상담 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상담원 관리와 상담 품질 모니터링, CS강의 및 업무교육,

 

축적된 운영 노하우로 고객과 고객사에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운영프로세스를 개선하며, 고객의 입장에서 솔루션 해결을 위한 맞춤 상담이 진행됩니다.

어떠한 분야에서도 고객감동서비스를 실행​할 수 있도록 모든 업무에 관련하여 교육을 진행하며,

멀티 플레이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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