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신규 월광 영웅 신월의 루나 정보

 

에픽세븐 신월의 루나 쇼케이스로 신월의 루나의 정보를 최초 공개하고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일정을 알렸습니다. 영상에서 공개된 '신월의 루나'는 5성 등급의 빛속성 마도사입니다. 

 

 

 

신월의 루나는 '빛의 참격', '봉마의 창', '달의 심판'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대미지를 제외한 적 영웅과 아티팩트의 스킬로 발생하는 약화 효과를 한 번 무효화합니다. 특히. '달의 심판' 스킬로 적 전체의 강화효과를 전부 해제하고 '봉인'과 '강화불가'를 발생시켜 전투력을 크게 떨어트립니다.

 

 

 

7월 4일로 예정된 신월의 루나 정식 업데이트를 기념해 '카운트다운 출석 이벤트'와 '출시 기념 출석 이벤트'도 병행됩니다. 카운트 다운 이벤트는 출시 3일 전부터, '루나가 드리는 선물 14일 출석 이벤트'는 내달 4일부터 시작됩니다. 유저들은 출석만 해도 신비의 메달 600개를 포함해 성약 한정 영웅 '루나'와 5성 아티팩트 소환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6월 27일부터 순차적으로 신규 월광극장 '혹한의 날들'이 업데이트됩니다. 혹한의 날들은 평행세계의 에우레카 대륙을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신월의 루나'와 함께 기존에 업데이트되었던 영웅 '나락의 세실리아'와 '심연의 유피네' 등이 등장합니다. '카룬족'과 '윈드족' 두 용 족의 오랜 전쟁 속에서 '신월의 루나'와 '나락의 세실리아' 사이의 갈등이 고조되는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아레나가 큰 폭으로 바뀝니다. 아레나 입장 시 선택할 수 있는 대전 상대가 기존 5명에서 3명으로 줄고, 3명 중 1명의 상대만 승리해도 대전 상대 목록이 바뀌어 보다 다양한 상대들과 대결을 펼칠 수 있습니다. 높은 연승을 달성할수록 보상이 증가하도록 변경되고, 테두리와 시즌 장비를 얻는 아레나 패스도 추가됩니다. 신규 티어 '엠페러'를 추가하고 '빠른 대전' 기능을 업데이트해 하루에 최대 10번까지 대전 결과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