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 디센던트 오픈 베타 시작 - 26일까지 모든 플랫폼 참여 가능

퍼스트 디센던트 오픈 베타 시작 - 26일까지 모든 플랫폼 참여 가능

 

넥슨은 19일 16시부터 루트슈터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의 크로스플레이 오픈 베타를 개시합니다.

 

 

오픈 베타는 26일까지 일주일간 누구나 PC와 XBOX 시리즈, 플레이스테이션 4, 5에서 참여할 수 있어요. 어떤 플랫폼에서도 진행 상황을 공유하는 풀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한답니다.

 

신규 캐릭터로 발랄한 광역 딜러 밸비와 성격만큼 단단한 탱커 카일을 추가, 총 13명의 특색있는 계승자를 선보인답니다. 밸비는 주변의 수분을 흡수해 적을 빨래감 상태로 만드는 스킬을 사용하며, 궁극기 세탁 폭탁으로 빨래감을 끌어당겨 지속적인 피해를 줍니다. 카일은 전방의 공격을 막는 보호막을 펼치고 스킬을 사용해 쌓은 자력 게이지로 쉴드를 회복할 수 있으며, 공중에서 적에게 강하게 돌진하는 궁극기를 사용합니다.

 

 

얼음 속성의 데드 브라이드와 공중 타입의 행드맨을 비롯한 8종의 강력한 보스를 보이드 요격전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요. 고유한 특수효과를 지닌 궁극 무기 11종과 자신만의 계승자를 꾸밀 수 있는 코스메틱 시스템도 체험 가능하답니다. 지난 18일 퍼스트 디센던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데브 프리뷰 영상에서 부위별 염색이 가능해진 매력적인 캐릭터 스킨을 확인할 수 있어요.

 

퍼스트 디센던트는 지난 테스트 이용자 피드백을 바탕으로 그래플링 훅, 파쿠르 등 모션과 총기 사운드, 타격감을 개선해 조작의 재미를 향상시켰으며, 게임 배경과 세계관의 원활한 이해를 돕기 위해 프롤로그를 전면 개편했답니다.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최고 품질의 그래픽을 즐길 수 있도록 가장 최신의 언리얼엔진 5.2를 적용하고 HDR10+ 게이밍과 엔비디아 DLSS3의 화질 신기술을 지원한다고 해요.

넥슨은 퍼스트 디센던트의 크로스플레이 오픈 베타를 기념하여, 테스트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는데요. 먼저, '계승자' 레벨 20을 달성한 모든 이용자에게 정식 출시 시점에 귀여운 곰 모양의 등 부착 치장 아이템을 지급합니다.

 

'트위치'에서 '퍼스트 디센던트' 라이브 방송을 보면 시청 시간에 따라 '그래플링 훅' 치장 효과와 신규 소셜 모션, 외형 페인트 등 다양한 보상을 선물하는 '트위치 드롭스'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퍼스트 디센던트 오픈 베타 시작 - 26일까지 모든 플랫폼 참여 가능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 글을 읽고 도움을 받으신다면 제가 참 뿌듯할 것 같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번에는 게임 전문 블로거 짱구가 더 퀄리티 좋은 게임 전문 포스팅으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좋은 하루 되시고 좋은 저녁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