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4 시즌 2 회심의 일격 준비? 2시간 분량 이상 라이브 스트리밍 2회 진행 예정

디아블로 4 시즌 2 회심의 일격 준비? 2시간 분량 이상 라이브 스트리밍 2회 진행 예정

 

좀처럼 민심이 회복되지 못하는 블리자드 디아블로 4가 시즌2에 분위기 반전을 위한 회심의 일격을 준비하는 분위기입니다.

 

로드 퍼거슨 블리자드 디아블로 총괄 매니저는 디아블로 4 시즌 2의 경우 공개할 내용이 워낙 많아서 개발자 라이브 스트리밍을 2회 이상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어요.

 

 

애덤 플래처 블리자드 디아블로 커뮤니티 매니저 또한 꽤 많은 양이 존재한다, 두 번의 개발자 업데이트 방송은 2시간 정도 소요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덧붙였답니다.

 

 

디아블로4는 지난 8월 개최된 2023 게임스컴에서 시즌2 '피의 시즌' 트레일러 영상과 출시일을 공개했어요. 시즌2는 한국 시간 기준 오는 10월 18일 시작합니다.

시즌2는 걸신들린 흡혈귀로 이뤄진 군세가 군주의 명령에 따라 성역을 공격한다는 스토리를 담았어요. 흡혈귀를 이끄는 군주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는데요. 유저들은 흡혈귀를 쫓는 흡혈귀 사냥꾼 '에리스'와 함께 성역을 구해야 합니다.

피의 시즌에서는 신규 연계 퀘스트와 흡혈귀에게 대항할 수 있는 '흡혈귀의 힘', 처치 시 특정 고유 아이템 및 우버 고유 아이템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는 우두머리 5종 등이 추가됩니다.


편의성 업데이트도 함께 이뤄지는데요. 스탠다드 또는 시즌 캐릭터로 정복자 포인트, 기술 포인트, 물약 충전량, 은화 소지량 업그레이드를 달성하면 새로운 시즌으로 자동 이전됩니다. 또한 취약 제압, 극대화 피해와 같은 상태 효과 기능과 원소 저항도 개선됩니다.

유저들이 출시 전부터 요청한 보석 보관 방식이 바뀌고 보관함 검색 및 필터링 기능도 추가됩니다. 해당 업데이트 내역은 스탠다드와 시즌 모두 적용됩니다.

아담 잭슨 블리자드 디아블로4 선임 디자이너는 “로드 퍼거슨의 자신감은 전혀 과장이 아니다. 개발팀은 디아블로4에 흥미로운 업데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 유저들에게 그 결과물을 보여줄 수 있는 날이 다가와서 정말 기쁘다”고 전했다고 해요.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디아블로 4 시즌 2 회심의 일격 준비? 2시간 분량 이상 라이브 스트리밍 2회 진행 예정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 글을 읽고 도움을 받으신다면 제가 참 뿌듯할 것 같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번에는 게임 전문 블로거 짱구가 더 퀄리티 좋은 게임 전문 포스팅으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좋은 하루 되시고 좋은 저녁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