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워커 일렉트로 캐릭터 정보 및 출시일

안녕하세요 게임을 즐겨 하는 게임 블로거 짱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나이트워커 일렉트로 캐릭터 정보 및 출시일 정보를 정리해 드리려고 합니다.

 


 

나이트워커 일렉트로 출시일

나이트워커 일렉트로 캐릭터가 오는 3월 2일 공식 출시될 예정입니다.

 

 

 

일렉트로

능력자들의 유전자 조합으로 인해 태어난 슈퍼 인간. 최고 수준의 전기 능력을 보유했습니다.

 

 

내 말대로만 하면 돼. 내 계산은 완벽하니까.

 

 

일렉트로는 컨트롤의 DNA를 기반으로 실험실에서 태어난 슈퍼 인간입니다.

 

세포 분열 시마다 발생하는 전기 에너지를 증폭시켜 몸 안에 축적하고, 이를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일렉트로가 성장하면서 몸 안에 축적되는 전기 에너지는 점점 증가하는데, 문제는 축적된 에너지량이 제어할 수 있는 한계를 넘어서게 되면 뇌의 시냅스를 포함한 필수 전기 신호들마저 교란되어 성격이 변하고 행동을 제어할 수가 없게 되는 전기 폭주 상태가 되어버립니다.

 

갈리아노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두 가지 방법을 제시하는데, 그 어떤 선택도 무언가 버리지 않고는 결과를 얻어낼 수는 없는 것이었습니다.

 


 

 

 

일렉트로 전직 : 테슬라

 

하이테크 전기 능력자입니다. 특히 펄스링을 통해 전기 흐름을 제어하고 전기를 축적해 둘 수 있습니다.

 

 

기술이란 건, 누가 쓰는가에 따라 천차만별의 결과를 보여주지.

 

전기 폭주 상태를 제어하기 위해 갈리아노가 제안한 첫 번째 방법이란 바로 데우스.

 

갈리아노는 데우스를 소개시켜 주었고, 데우스는 체내 전기를 흡수, 축적해 둘 수 있는 펄스 링이라는 장치를 만들어 줍니다.

 

일렉트로는 수갑이라고 부르는 물건.

 

펄스 링으로 체내에 전기가 누적되지 않도록 조절할 수 있게 된 일렉트로는 더 이상 전기 폭주를 겪지 않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체내 전기 신호들을 정교하게 조작할 수 있게 되면서 자신의 판단력이나 신체 기능을 대폭 향상시킬 수 있게 됩니다.

 

 

 


 

 

일렉트로 전직 : 매그니토

 

넘치는 전기를 온전히 제어하지 못하여 폭주한 전기 능력자. 강한 자기장으로 인해 주변에 철조각이 떠다닙니다.

 

 

 

의도적으로 일으킨 폭주 상태라 해도, 이성을 잃기는 마찬가지야.

 

 

 

전기 폭주 상태를 극복하기 위해 갈리아노가 제시한 두 번째 방법은 바로 폭주 상태에 자신의 신체를 적응시키는 것. 훈련을 통해 신체가 수용할 수 있는 전기력의 량을 점차 증가시켜서 결과적으로는 폭주 상태가 되더라도 자신을 제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었다.

 

자주 폭주 상태에 빠지다 보니 신경이 손상되어 성격이 변하기 시작한 것.

 

감정 기복이 심해지고 정신은 항상 불안정했으며, 냉정하게 상황을 살필 줄 알던 예전의 그는 온데간데 없고 무모하게 적진으로 뛰어들어 자신의 강함을 즐기는 식으로 변해 갑니다.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나이트워커 일렉트로 캐릭터 정보 및 출시일 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 글을 읽고 도움을 받으신다면 제가 참 뿌듯할 것 같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번에는 게임 전문 블로거 짱구가 더 퀄리티 좋은 게임 전문 포스팅으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좋은 하루 되시고 좋은 저녁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