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원신 사전예약 쿠폰, 출시일 총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 오늘 여러분들꼐 안내해드릴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용~!
ㅋㅋㅋㅋ진짜 시간 짱빠르네요,,,ㅎ

뭔가 이번주도 금방갈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말에 바다가서 원터치 던져두고 목살을 구워먹을 예정인데 넘나 기대됩니닷,,,ㅎ

그리고 누워서 모바일게임하고, 체스 몇판 하다보면 금방 시간이 지나갈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하,, 진짜 주말에 걱정없이 영화관 가고싶네요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영화보고싶은데 좀 그래서 그냥 근교 나가서 고기나 구워먹자 이렇게 된거라 ㅜㅜㅜ

밖에서 찍은 사진들 보면 전부 마스크와 함께에요,,,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은 모바일게임 원신의 사전예약 쿠폰과 출시일에 대해 총정리 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위의 사진에서 확인하실 수 있듯 이미 꽤나 많은 분들이 모바일게임 원신 사전예약을 진행해주셨는데요,

아직 안하신 분들꼐서는 주목해주세요!ㅎㅎㅎㅎ

 

 

사전예약 누적 참여자 달성 보상을 확인해보면,

60만, 100만, 150만, 200만은 이미 돌파했고,

300만명만 돌파하면 되쥬?

사전예약 300명 돌파 시 쿠폰 보상으로 만남의 인연을 지급해드립니다!

뿐만아니라, 모든 보상은 모바일게임 원신 정식 출시된 이 후 전 서버 유저분들에게 지급되는데요,

PS4 플랫폼 유저분들께서는 PS4 예약 보상을 기준으로 하고, 중복 수령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그리고 모바일게임 원신에서 준비한 커뮤니티, 친구 초대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모바일게임 원신의 커뮤니티 가입 달성보상이 있는데요!

유튜브 구독 1만 돌파 시, 그리고 공식카페 회원수 3만 돌파 시

만남의 인연을 각 2개씩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친구초대 이벤트도 있는데요?

에어팟 프로, 마우스패드, 구글 기프트카드를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이벤트들에 대해서 좀 더 자세한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먼저 커뮤니티 가입 달성에 대한 내용으로는

 

 

모바일게임 원신의 출시일인 9월 28일 자정까지 진행되고,

유튜브 공식채널과 네이버 공식 카페 회원 수를 기준으로 진행합니다!
만남의 인연은 단일 기원 아이템으로 캐릭터와 무기 뽑기에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렇게 출시일 안내도 해드렸네용ㅎㅎㅎㅎ

검색해보니 9월 28일에 출시한다고 나와있더라구요!

 

 

그다음 친구초대 이벤트 기간도 동일하고,

초대링크를 통해서 친구가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사전예약까지 완료해야 참여로 인정이 되는거에요~!

 

 

마지막으로 원신 공홈에 접속하시면 이렇게 캐릭터 설명도 볼 수 있더라구요?

출시일 전 캐릭터 먼저 구경해보시는것도 좋겠쥬?ㅎ

그럼 저는 가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