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리마스터 신규서버 아덴, 예티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

오늘은 평소보다 좀 일찍왔쥬?ㅎㅎㅎㅎㅎ

점심은 맛있게 드셨는지 모르겠네요,,ㅎㅎ 저는 오늘은 꽤 맛나게 먹었답니다!ㅋㅋㅋㅋㅋㅋ

어제는 별로였는데 오늘은 맛있는게 나왔더라구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사실 그렇게 맛있는건 아닌데, 점심엔 좀 먹을만하다 싶으면 다 맛있게 느껴지는거 같아요ㅋㅋ

그럼 첫번째 게임이야기는 리니지 리마스터의 업데이트 소식으로 전해드릴게요~
리니지 리마스터에서는 신규서버 아덴을 비롯한 사냥터 도감, 변신 리뉴얼, 예티 등이 업데이트 되는데요?

오늘은 그 내용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먼저 리니지 리마스터에 업데이트될 신규서버 아덴을 먼저 알아봅시다!

 

 

해당 신규서버는 아덴의 축복상자를 사용해서 88, 88레벨까지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8월 12일 20시에 업데이트되고,

현재는 캐릭터명 선점과 사전 캐릭터 생성기간이니 어서 서둘러서 생성해주세요~!

그럼 신규서버 아덴의 혜택을 알아볼까요?

 

 

레전드 혈맹에 투표하고, 혈맹 마크를 획득하실수 있고,

지배의 탑 공방전에서 신 서버 스페셜 버프를 제공받으실 수 있고,

왕좌의 게임에서 아덴서버 성주에게 영구제 전설무기가 주어진다고 합니다!

그럼 신규서버 아덴은 조금만 기다려주시고,

그밖에 리니지 리마스터에 업데이트될 다른 소식들을 알아보자구요!

 

사냥터 도감입니다!

 

 

본인에게 맞는 사냥터, 그곳의 몬스터 드롭아이템까지 이제 한번에 보실 수 있고,

 

변신리뉴얼을 봐보면,

 

 

업데이트를 통해 이제 변신레벨이 98까지 확장되고, 신규변신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위의 사진에서 맨 위에 떠있는게 98레벨 신규변신의 사진입니다 참고하세요~!

 

그리고 예티업데이트!!

 

 

예티의 메인 UI가 모바일에 적합하도록 더욱 심플해졌고,

슬롯창 개수가 8개로 확대되었으며, 아이템 수량 추가와 삭제가 기존의 예티보다 더욱 편리해졌다고합니다~!

그럼 예티 업데이트까지 알아보았으니,

아마 다들 아실테지만, 8월 12일에 신규클래스 창기사도 함께 업데이트 되는거 알고계시죠?

시그니처쿠폰 혜택도 받아보시기 바래요!ㅎㅎㅎ

 

그럼 마지막으로 용사님들께 전해드리는 꿀소식,,,!
오랜기간 용사님들께서 많은 애정을 주신 곳에서 현재 이벤트 진행하고 있어요

마일리지, 할인쿠폰으로 이용 시 실질적인 혜택을 드린다고하는데,

알고계시면 좋을거 같습니다ㅎㅎㅎ

그리고 그밖에 다양한 게임 소식도 확인하실 수 있더라구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바로가기로 구경한번 해보시면 좋겠쥬?

 

 

▲▲

눌러주세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