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친구초대 이벤트로 넥슨캐시, 영구제 선택권을?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여러분이 계신곳은 괜찮으신가요?ㅜㅜ

저는 오늘 아침에 호우경보 내려서 아직도 바지가 덜말랐어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살면서 이렇게 비 많이오는거 처음본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전하면서 침수되는거 아닌가 걱정도 처음해보고,,, 뉴스에서만 봤었는데,,,

그리고 진짜 앞이 안보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하,,, 올해 장마 진짜 독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우산 내수압이 많이 약했나봐요,,, 우산이 비에 젖어서 물이 뚝뚝 떨어져서 얼굴도 젖고

그냥 총체적 난국인 오전이었어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방금 창밖에 보니 물이 넘실거렸던 곳이

원래 높이를 찾았지만 흙탕물로 변했네요,,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서든어택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친한친구 아니에요!

찐한친구 초대이벤트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의 친구들을 다시 서든어택에 초대해주시고,

넥슨캐시와 영구제 선택권을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

8월 13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그럼 안내를 시작할게요!
첫번째로 나만의 초대코드를 발급받고 신규복귀 서든러 친구초대 해주세요!

 

 

영구제 무기 선택권과 더불어 총 5000만 넥슨캐시가 포함된 캐시상자를 얻으실 수 있답니다!

해당 이벤트 참여는 3단계로 이루어집니다!

서든어택 인게임 팝업창에서 내 초대코드 발급 받으신 후

잠깐 서든어택과 멀어졌거나, 아직 한번도 못만나본 신규복귀 분들께 친구초대 코드를 공유해주신 후,

그 성공 인원수에 따라 보상아이템을 획득하시면되용!

 

그럼 보상을 알아보자구요~!

 

 

1명, 5명, 10명, 20명에 따라 보상이 달라지는데

어쩃든 모두 영구제 선택권을 받으실 수 있긴해요

그게 투척무기냐, 근접무기냐, 보조무기냐 주무기냐 그 차이지만,,ㅎ

그다음 300SP, 초대 캐시 상자, 초대 기간연장 상자, 초대 대박 캐시 상자도 마련되어있으니

많이 초대하실수록 당연히 좋겠죠?

 

그다음 출첵이벤트도 준비되어있답니다!

 

 

추천인 등록하면 친구와 함께 영구제 상자, 500SP를 즉시 지급받으실 수 있고,

추천인 등록한 후 매일 출석체크하면 단계별 보상까지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추천인 등록은 아무나 다 할 수 있는건 아니고, 진짜 신규캐릭터를 생성하셨거나,

이벤트 기간 기준 최근 30일간 접속기록이 없는 분들만 참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럼 미션과 그 보상을 알아보겠습니다!

 

 

출첵 1, 3, 6, 10일이 미션이고,

늘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은 통합경험치 되겠습니다!
이제 거기서 신규복귀 선물상자에서 주무기 영구제 선택권까지 출석일수에 따라서 달라지구요,,!

그럼 마지막으로 서든러 여러분들께서 자주 이용하시는 곳의 이벤트 참여하신 후,

보상을 받아 거래 시 적용시켜보세요!

 

 

▲▲▲

클릭해주세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