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위버 벌크업 이벤트, 미션참여하고 보상받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ㅎ

오늘은 어제보다 시간 더 빨리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화욜, 수욜은 정말 노잼인 날인데 이번주는 특수한 날이니,,,ㅎ

이제 영화가 재밌는게 조금씩 개봉하는거 같더라구요,,!
영화관 안간지가 진짜 반년은 된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구나 반년넘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은 언제 마지막으로 가고 안가셨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두번째 소식은 테일즈위버의 이벤트 이야기로 시작하겠습니다!

 

 

본 벌크업 이벤트 기간은 8월 20일까지에요,,,!ㅎㅎㅎㅎㅎ

방학은 생각해보면 이벤트만 끝나도, 거의 개강할때가 다가오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큰 업데이트 이벤트 같은경우는 한달 찌금 넘게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니ㅎㅎㅎ

그러니 여름방학 동안 테일즈위버와 함께~^_^

그럼 해당 벌크업 이벤트 진행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벌크업 이벤트에 참여할 테일즈위버의 캐릭터로 UI에서 도전 벌크업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룬계정 당 하나의 캐릭터로만 참여할 수 있고,

한번 등록하시면 추후 변경은 절대 불가하니 신중하게 참여 캐릭터를 골라주세요~!
벌크업을 증명할 4개의 미션을 달성하신 다음, 그에 맞는 보상을 획득하시면 됩니다!ㅎㅎㅎㅎ

그럼 벌크업을 증명할 수 있는 미션의 상세 내용을 확인해봐야겠죠?

 

 

신규 컨텐츠에 도전하자구요!
아크론 요새 필드 보스 몬스터인 아칸 1회 처치, 어비스 던전 디펜스 10층을 클리어해주세요!
두번째 미션은 테시스 코어를 통해 던전을 정복해주세요!
테시스 코어 강화, 진화 3회에 한해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다음 미션, 2차 극한에 도달하자!
랑켄의 편지 퀘스트 완료하시고, 2차 극한에 달성해주세요!

마지막 미션은 노력과 끈기로 보상을 차지하시면 되는데,

롱소드의 썸머타임 이벤트의 썸머타임 상자 4단계 보상을 9회 이상 획득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벌크업 증명하셨나요?

 

테일즈위버가 준비한 미션 달성 보상을 알아봅시다!

 

 

미션 달성도 1개는 경험/룬 경험/레어의 심장 각 1개씩 받으실 수 있고,

2개 달성하시면 카리스마 헤어쿠폰, 어빌리티 매직 리폼을!
3개는 소울 포인트 3000

4개 전부 다 달성해서 벌크업 증명하시면 TW 고레벨 던전 차감권 패키지,

어밴던 로드 입장 횟수 초기화 티켓을 드립니다!

 

 

그럼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자구요!

벌크업 이벤트를 통해 받으실 수 있는 미션 달성 보상은 인벤토리로 바로지급되기 때문에,

인벤토리의 공간이 부족해서 아이템을 지급받지 못하셨다면 여유공간 마련하신 후 다시 바로가기 버튼 눌러주세용!!!
마지막 4개 미션 달성 보상은 7일 기간제로 지급된다고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래요!
그럼 마지막 게임이야기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