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경쟁전 신규시즌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아 주말에 잠을 너무 못잤나,, 월요일부터 겁나 피곤하네요,,ㅜ

흑흑,,,

이번주 주말은 진짜 푸우욱 쉬어야지ㅋㅋㅋㅋㅋㅋ

토요일은 집밖에서 안나가고 일요일은 나가고,,ㅎ

차라리 주말에 비가 왔으면 좋겠네요,,, 비오는날 집에 있으면 더 좋더라구여,,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배틀그라운드의 업데이트 안내로 시작하겠습니다!

 

 

배틀그라운드에 경쟁전 신규시즌이 업데이트 되는데요?

그에 대한 내용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또한 해당 내용들은 7월 22일 배틀그라운드 업데이트 후에 적용되는거 같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배틀그라운드 시즌8과 함꼐 경쟁전도 신규시즌이 업데이트 되는데요,

이번 신규시즌부터 팀순위가 반영되고, 비켄디도 추가된다고 합니다!

신규시즌을 맞이해 RP가 소프트 리셋되고,

티어등급을 새로 배정받기 위해 배치고사 진행해주셔야하는거 아시쥬?

경쟁전 매치메이킹 시 에란겔, 미라마, 비켄디, 사녹 중 하나의 맵이 랜덤하게 선택된다고 합니다!

팀순위가 반영됨으로, 크게 달라지는 점은

팀원들이 생존해 있어도 내가 사망해서 로비로 나가면,

순위점수는 경기에서 나간 순간의 팀 순위로 판정되고,

캐릭터가 사망했는데 나가지 않고, 팀원들이 치킨을 뜯으면 내 순위점수도 1위로 반영된다고 하네요?ㅋㅋㅋ

이건 약간 판단을 잘해주셔야겠어요ㅋㅋㅋㅋㅋ

 

 

그리고 보너스 킬 점수라는 것이 생겼는데요,

나보다 5단계 이상 높은 적을 사살하면 보너스 RP를 획득하게된다고 합니다!

등급의 차이가 크면 클수록 더 많은 보너스 RP를 드린다고 하니 도전의식이 뿜뿜,,,!
그리고 경쟁전을 플레이하시는 분들이 자신에 실력에 맞는 랭크 점수대에 빨리 도달하시라고,

경기 플레이 후 플레이어가 얻게되는 RP 점수 등락폭이 약 50% 증가했다고 합니다!

또한 생존마스터리 최소 레벨제한이 20에서 40으로 상향시켰다고합니다!

 

 

그리고 위에서 언급했듯 배틀그라운드의 이번 업데이트로 비켄디도 합류했다고 했잖아요?

블루존 세팅 조정 및 레드존 제거를 수행했겠죠?ㅎㅎㅎ

비켄디로도 열심히 즐겨보세요~!

 

그다음 이번 배틀그라운드 업데이트를 통해

아이템은 어떤 변화가 생겼냐면,

M249, DBS, 석궁이 월드 스폰되고

모신나강이 에란겔, 비켄디에서 월드스폰된다고 하네요?

 

 

것과 플레어건의 내용도 확인해주세요!

그다음 매치메이킹 알고리즘을 조정해서 나와 비슷한 수준의 플레이어와 매치메이킹 하기가 더 좋아진만큼 소요되는 시간은 좀 증가했을 수 있으니 이점은 양해해주셔야겠네요~
그럼 이상으로 배틀그라운드의 소식을 마치고, 나머지 게임이야기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