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위버 신규강화시스템 테시스코어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닼ㅋㅋㅋㅋㅋ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되었네용????

그럼 서둘러서 오늘의 두번쨰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바로 테일즈위버의 업데이트 소식입니다!

 

 

신규강화시스템 테시스코어가 오늘 테일즈위버의 업데이트와 함께 같이 왔어용!ㅎㅎㅎㅎ

그럼 해당 내용을 함꼐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테시스코어란 무엇일까요?
장착하면 코어조각이 지닌 능력이 장착한 상대방에게 적용되는 신규 강화시스템으로,

캐릭터별로 적용된다고 합니다!

코어조각은 던전별로 존재하는데요,

 

 

머큐리얼 케이스코어는 머큐리얼 케이브 일반/보스 몬스터를 처치하시거나

프시키의 허상 일반 몬스터를 처치해주시면 됩니다!
어비스코어는 어비스 던전 일반/보스 몬스터를 통해서 획득하시면 되구요!

효과 적용 던전은 위의 사진에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세용

또한 코어가 적용되는 던전은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라고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코어 조각은 총 8가지 능력 중 한가지를 가지고 있고,

그것을 장착하면 능력치가 강화되겠죠?

마법공격, 명중률, 찌르기 등의 능력을 확인해주세요!

신규강화시스템은 강화, 진화시킬 수 있고, 같은 단계의 강화 4단계 코어들을 장착 시 세트효과도 있다고 합니다!

 

 

세트효과는 해당하는 던전 뿐만 아니라, 테일즈위버 내의 모든 지역에서 효과를 발휘한다고 합니다!

그럼 이용방법을 알아볼게요~!

 

 

테시스코어 아이콘을 클릭하거나 단축키 ALT + C를 눌러주세요!

그리고 던전 리스트 탭에서 현재 장착된 종류 및 적용중인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ㅎ

그다음 던전 리스트를 통해 코어 장착 탭으로 이동해서 장착해주시면 되는데,

최대 6개까지 장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기준은 하나의 던전이에요!ㅎㅎㅎㅎ

그리고 장착 후에 해제하고 싶으실 수도 있잖아요?

 

장착중인걸 드래그하던가, 더블클릭하면 해제할 수도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ㅎ

추가적으로 장착이나 해제는 실패도 없고 비용드는것도 아니니까 부담없이 하실 수 있답니다!

이것까지 비용이있으면 너무 심한거겠죠,,?ㅎ

 

 

그다음 분해 아이콘을 눌러서 조각 분해 화면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분해를하실떈 강화재료인 가루와 결정을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조각을 분해할 때는 수수료가 필요하고, 결정은 더 높은 진화단계의 코어에서만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분해하고 싶지 않은 조각이 섞여있다면 제외시켜주세용!

 

 

그리고 마지막!

위에서 언급한 가루 및 결정을 사용해서 코어 강화 및 진화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각 진화 단계별로 강화가 완료된 테시스코어조각은 다음단계로 진화할 수 있고,

실패 가능성도 있다는거 알아주세용!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두번째 소식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 게임이야기로 호다다다닥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