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썸머시즌 명예모험가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군요~!!!

아 오늘은 컨디션이 진짜 별로 안좋네요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피곤해서 그런가 ㅜㅜㅜ

오늘은 진짜 아무리 늦어도 1시에 무조건 자야겠어요,,,

사람이 최소 6시간은 자야지 그걸 못하니까 피폐해져가는군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두번째 소식은 던전앤파이터의 이벤트 안내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썸머시즌 명예모험가를 찾아주세요!

 

 

던전앤파이터 썸머시즌 해당 이벤트는 9월 3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매너있는 모험가님을 추천하면 나도 좋고, 상대방도 좋고!

또 추천을 많이 받는 분께는 명예선물까지,,,!

그럼 썸머시즌 명예모험가 이벤트 참여방법을 알아볼게요~!

 

 

3인 이상으로 구성된 파티플레이를 즐기고, 일정한 확률로 설문창이 등장한다고하는데요,

명예모험가로 추천하고 싶은 파티원을 알려주세요!
설문은 익명으로 진행되고, 추천받고 바로 아는게 아니라 다음날 확인하는거니까

부담없이 추천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설문지를 살짝 구경해볼까요?

 

 

던전을 클리어하신 후 마을로 돌아가면 일정한 확률로 등장하게 되는데요?
추천하고싶은 모험가 중 한명을 선택해주시면 되며,

설문은 60초 이내로 사라지기떄문에 빨리 참여해주셔야겠죠?

그럼 던전앤파이터에서 준비한 썸머시즌 해당 이벤트 보상을 알아볼까요?

 

 

설문을 참여해주신 분께는 명예투표상자를 드리는데

레미의 반짝이는 손길 5개를 얻으실 수 있고,

한번 이상 명예모험가로 선택받은 경우엔,

다음날 오전 6시에 우편함으로 명예모험가 상자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스페셜 명예 모험가 보상도 있어요!
던전앤파이터의 많은 모험가분들께서 뽑아주신 명예모험가 중 상위 30%은 스페셜 명예모험가인가봐요!

그분께는 스페셜한 선물을!!!

 

 

바로 스페셜 명예모험가 임명상자인데요,

파티 프레임 스킨을 변경할 수 있는 명예모험가의 흔적, 인증 이모티콘을 드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탑 100에게는 더욱 특별한 흔적이 지급된다고 하네요!

위의 사진에서 좌측에 썸머시즌 흔적이 있는데 가려져있죠?

 

본 이벤트 종료 후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해드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인증 이모티콘은 바로 보이네여ㅋㅋㅋㅋ

그럼 이상으로 던전앤파이터 소식도 마치고,

 

마지막으로 매니아의 이벤트 참여하시고 지원받고 거래 이용해보세요!

그럼 저는 오늘의 마지막 게임이야기로 넘어오겠습니닷,,,!

 

 

▲▲▲▲

위의 사진을 클릭해주세욥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