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연, 심연의 탑 던전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오늘 날씨 진짜 덥네요ㅋㅋㅋㅋㅋ 햇볕 쨍쨍,,,,

넘나 더운것,,,, 장마 끝나고 이제 본격적인 찐 여름 시작인가봐유,,,,

올여름은 여름이 좀 늦게 온거같긴해요ㅋㅋㅋㅋㅋ

아직까지 잘때 선풍기를 안켜고 잤으니,,,

8월에 얼마나 더울지 벌써부터 무섭습니다 ㅜㅜ

그럼 오늘의 시작은 바람의나라연의 던전 안내로 시작할게요!

 

 

안그래도 바람의나라 연 오픈하고 꼭 올려야겠다 생각을 했는데,

왜그랬는지 제가 한번도 안올렸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번주가 가기전에 꼭 포스팅을 합니다,,ㅎ

바람의나라 연 많이 즐기고 계신가요?

공식 커뮤니티 들어가보니 장난 아니던데ㅋㅋㅋㅋㅋ

출시까지 오랜기간 기다려주신만큼, 많은 분들께서 즐겨주시고 계신거 같아요,,!

저도 시험 끝나면 제대로 한번 플레이해보려구요ㅎㅎ

요즘은 약간 잠깐잠깐 한판씩 떙길 수 있는 게임 위주로 즐기고 있답니다,,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바람의나라 연의 던전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심연의 탑 던전에 대해 알아보아요!

심연의 탑 던전은 1층부터 시작해서 클리어하고, 더 높은 층으로 쭉쭉 올라나는 던전이에요!

층별 최고기록을 향해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바람의나라 연 심연의 탑 던전의 입장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입장하기 위해서는 입장권이 필요한데,

자정에 무료 지급 3회를 해드린다고하네여?ㅎㅎㅎㅎ

본인은 3장이 모자란다, 더 즐기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심연의 탑 입장권도 따로 상점에서 판매하고 있다고하니, 구매해서 추가로 이용하실 수도 있답니다!

바람의나라 연 해당 던전은 마을에서만 입장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이건 바로 위의 사진에 대한 설명인데요?
개방된 층은 자물쇠가 없고, 개방하지 않은건 자물쇠가 걸려있다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죠?

그리고 나머지 설명들은 사실 위의 사진을 안봐도 그냥 직관적으로 알 수 있는 내용들 같아서 스킵하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ㅎㅎ

 

그럼 이제 진행 방법을 알아봐야겠죠?ㅎㅎㅎ

 

 

심연의 탑은, 각 층에서 등장하는 몬스터를 제한시간 안에

 모두 처치 시 보상을 얻은 다음 그다음 층으로 넘어가는거에요!
층 수가 높아질 수록 캐릭터가 이동할 수 있는 범위가 좁아지고,

 몬스터 수는 증가할 뿐더러 더더욱 강력한 몬스터들이 나오니까

아무래도 훨씬 어려워지겠죠?

 

보스몬스터는 5층 단위로 나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쉽게 토벌 실패 시 마지막으로 도전했던 층에서 다시 시작하게되고,

최초 클리어 보상이 최초 1회 클리어 했으때!

그 후는 반복 클리어 보상을 얻을 수 있는거라고 합니다!ㅎㅎㅎ

바람의나라 연 심연의 탑 던전 안내는 여기까지이고,

 

혹시 거래 예정이신 분들은 매니아의 이벤트 참여하신 후 미리 혜택 챙겨놓으세요!

 

 

▲▲▲

눌러서 이동하기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