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돌이 선택한 모바일게임, 삼국지 전략 사전예약 및 쿠폰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마지막 게임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에욥!

이떄 딱 커피를 한번 충전해야하는데, 오늘은 저녁에 카페를 갈거같아서 그냥 얼음만,,,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넘나 만성피로여서 다시 비타민 먹기 시작햇는데, 약빨이 안듣네요 ㅜㅜ

전엔 진짜 1도 안피곤했었는데 다시 꾸준하게 먹어야겠어요 ㅜㅜ

그럼 이번엔 모바일게임 사전예약과 쿠폰 소식 전해드릴게요!

바로 이세돌이 선택한 모바일게임인, 삼국지 전략 되겠습니다!

 

모바일 삼국지게임인데, 모델이 이세돌이라ㅋㅋㅋㅋㅋ

진짜 찰떡인거 같아요,,, 진짜 모델만 보면 전략게임의 끝판왕일거 같다는 생각이 들지 않나요?ㅋㅋㅋㅋ

저는 바둑은 둬본적이 없지만, 비슷하다고 할 수 있는 체스는 종종 하는편인데,

실력 비슷한 상대랑 하면 진짜 1시간 좀 넘게 할때도 있거든요 ㅜㅜㅜ

그럼 진짜 끝나면 기빨리던데 이세돌은 어떻게 그렇게 알파고랑 해서 이겼는지 모르겠어요,,

그때 뉴스에 온통 그 얘기만 있던게 생각나네요ㅋㅋㅋㅋ

어쨋든 그런 이세돌이 선택한 모바일게임인 삼국지 전략에 대해 알아볼게요!
뛰어난 그래픽 수준과 조화를 이룬 세계관!

그 안에서 대규모 전투를 벌이는 해당 모바일게임은 현재 홍콩과 대만에서 스토어 매출 1위를 한적도 있고,
반짝 하고 끝난것도 아니고 현재도 꽤나 있기 있는 게임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같은 아시아권에서 인기 있는 게임이라고하면 아무래도 좀 더 믿음이 가긴하는거 같아요ㅋㅋ

 

그럼 삼국지 전략의 사전예약 안내를 도와드리면,

 

 

구글플레이,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그럼 보상으로 황월영, 엽전 1줄, 고급 자원함을 보상으로 지급해드리나봐요!

그리고 마켓 사전예약도 진행 중인데,

사전예약하신 후 캡쳐하신 다음 카페에서 인증해주시면,

삼국지 전량 런칭 이후 네이버 쪽지나 메일로 쿠폰 번호가 지급된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럼 이벤트도 전해드리겠습니다!

첫번쨰로는 삼고초려!

친구초대 이벤트라고 생각해주세요!

 

 

폰번호 입력후 초대코드를 확인해서 친구한테 보내고,

친구가 사전예약 시 초대코드를 입력하시면 사전예약 상품을 받으실 수 있다고합니다!
그 숫자가 증가할 수록 보상도 당연히 커지는데,

1명, 3명, 5명에 따라 모집력, 여령기, 모델 한정 주성 외형으로 보상이 이렇게 증가합니다!ㅎㅎ

 

두번째 도원결의 이벤트,,!
공식카페 가입 이벤트에용ㅎㅎㅎ

 

 

가입자 수에 따라 보상을 지급해 드리는데요,

3000, 5000, 8000명 돌파시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은 위의 사진에 나와있는데,

여기서 8000명 돌파시 추가 추첨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근데 보상으로 이세돌 친필 사인과 삼국지 전략 한정 바둑판을 드린다고 합니다,,!
아이템보다 이게 탐나요ㅋㅋㅋㅋㅋㅋ

 

그다음 세번쨰 출사표 이벤트입니다!

 

 

본인의 SNS에 삼국지 전략의 사전예약 소식을 공유하시고,

공식카페의 해당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샷 올려주시면 되는데,

해시태그 달아주시고, 전체공개로 올려주셔야합니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으로 참여해주시면 되나봐요ㅎㅎㅎ

그럼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및 쿠폰 안내를 마치고, 저는 내일다시 오겠습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