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성장지원 이벤트, 드래곤 패키지로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ㅋㅋㅋㅋ

어느덧 두시 반이 되었어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떨어지니까 초콜렛하나 더 먹어야지,,,ㅎ

오늘 시간 진짜 빨리가는거 같습니다,,,ㅎ

아침에는 오늘 꼭 목요일 같은 느낌인데 왜 수요일이지 싶었는데ㅋㅋㅋㅋ

내일은 드디어 목요일이네용,,,,! 얼른 이번주가 지났으면 좋겠어용 ㅜㅜ

하루하루 보면 빨리가는데, 한주로 놓고보니까 진짜 안가는 느낌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리니지의 성장지원 이벤트 안내로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ㅎ

드래곤의 패키지를 통해 확실하게 지원해드린다고하니 함께 알아봐용~~


 

 

리니지의 해당 이벤트는 7월 15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ㅋㅋㅋㅋㅋㅋ

어머낫 저의 생일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금 이거 쓰면서 올해 내 생일이 수요일이구나 알았답니다!

드래곤 패키지를 통해 폭풍성장을 할 수 있는 본 이벤트는 주간 퀘스트까지 함께 진행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우선적으로 드래곤 패키지 먼저 구경해볼까요?

드래곤의 특별한 패키지는 아인하사드 축복을 충전할 수 있고,

드래곤의 고급 다이아몬드와 숨겨진 차원의 모래시계를 얻으실 수 있답니다!

 

 

드래곤의 퓨어 엘릭서 패키지도 있는데, 엘릭서 제작을 위한 절호의 기회로 계정 당 10회만 구매하실 수 있어요!
드래곤의 특별한 패키지 아이템에 사용 시 확률적으로 퓨어 엘릭서 1개에서

100개를 얻을 수 있는 고급 퓨어 엘릭서 상자를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위의 패키지들로 성장지원 아이템 확실히 받아보세요!

 

이제 리니지가 준비한 주간퀘스트를 알아볼까요?

 

 

주 1회 참여할 수 있던 주간퀘스트가 7월 15일까지는 1일 1회 참여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

미쳤다리,, 1주일에 6번이나 더 참여할 수 있는거네요?ㅋㅋㅋㅋㅋㅋㅋ

초기화 시간은 매일 오전 6시라고 하네용ㅎㅎ

주간퀘스트에서 드래곤의 고급 다이아몬드 1개를 소모하시면,

더 효과를 톡톡히 누리실 수 있다는데요?

 

 

기존 25% 경험치에서 5% 상향된 30% 경험치 증가에 퓨어 엘릭서 exp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다음 드래곤의 최고급 다이아몬드 1개 소모 시,

 

 

기존 55%에서 10% 상향된 65% 경험치 효과를!

또한 90레벨 이상 드래곤의 최고급 다이아몬스 소모 시 100% 10%를 더해 상향시켜드린다고 하며,

퓨어 엘릭서 exp역시 제공됩니다!

최고급 다이아몬드는 보물상자로 제작하실 수 있고,

모든 경험치 상승률은 52레벨을 기준이라고하니 참고해주세요~

 

리니지의 성장지원 이벤트 마지막,

 

아이템 획득 확률이 1.5배인 사냥터 시간 충전 아이템인 숨겨진 차원의 모래시계를 만나보세요!

 

 

리니지의 숨겨진 상아탑, 버림받은 자들의 땅, 아투바 오크 은신처, 에바왕국 수로

이렇게 4개의 던전의 이용 시간 충전이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용!ㅎㅎㅎ

그럼 피곤한 오후,, 남은시간은 활기차게 보내시고, 내일 만나도록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