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위버 '벌크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총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 오늘 날씨가 너무너무 덥쥬 ㅜㅜ 밤에 치맥이나 하고싶은 날이네요ㅋㅋㅋㅋㅋㅋ

후라이드치킨 말고 굽네치킨으로,,ㅎ 제작년 생각해보면 의식의 흐름대로 맥주먹었었는데ㅋㅋㅋㅋ

마치 유럽에서 사는 줄 알았어요 그떈,,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길가다가 더우면 들어가서 먹고ㅋㅋ벗뜨 지금은 친구들이 다들 연애 중이라 같이 놀사람 찾는것도 마땅치가 않군요,,ㅎ

하지만 이런 말을 양치승 관장님 앞에서 할 수 있을까요?

닭가슴살이 있는데 무슨 치킨이냐고 무서운 눈으로 혼나려나요,,?

제가 생각해도 넘나 실없는 소리에요,,ㅎ

어쨋든 테일즈위버에서 양치승관장님과 함꼐하는 벌크업데이트를 진행했는데요,

기념으로 준비한 이벤트 총정리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양치승관장님과 함께라면 벌크업도 장난 아닌데,

벌크업데이트도 그렇겠죠?ㅋㅋㅋㅋㅋㅋㅋ

벌크업데이트 기념으로 준비한 이벤트는 총 3개인데,

트래져 헌터, 성장지원, 시간을 달려서 이벤트 입니다!

하나씩 알아볼게요~

 

먼저 테일즈위버 벌크업 트레져 헌터 이벤트입니다!

 

 

트래져 스켈레톤을 잡으면 씨드가 쏟아진다고 하는데,

스페셜 스켈레톤을 처치하시면 추가 씨드와 스페셜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

그럼 참여방법은 테일즈위버 NPC 파우스치노를 통해 테일즈위버의 미니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데요,

제한시간동안 보물을 훔쳐서 도망가는 트레져/스페셜 트레저 스켈레톤을 처치해서 보상을 획득하시면 됩니다!ㅎㅎㅎ

 

그다음 두번쨰, 양치승관장님과 함께라면 문제없는 벌크업 성장지원 이벤트!

 

 

갑자기 뜬금 없는데 저도 정말 한번 배워보고 싶네요ㅋㅋㅋㅋㅋ

그럼 1주일은 못걸어다니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0레벨 달성 시 무기한 아카드 무기와 엔키라 칼라그 방어구를 지급해드리는 뿐만 아니라,

여러분들의 폭풍 레벨업을 위해 경험치 버프가 무려 5배라고 합니다

이기회 놓치시면, 레벨업하려면 이제 진짜 오래걸릴거에요 따흑 ㅜ

그리고 특정 레벨 달성하시면, 각종 연마버프, 각성재료 상자 등의 푸짐한 보상을 만나실 수 있데요!

그럼 테일즈위버 이벤트 총정리 마지막 안내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총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밤고구마, 군고구마, 룬 경험의 심장을 지급해 드리고,

여러분들의 인벤토리도 빵빵하게 벌크업!

 

 

그다음 일일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던전 차감권 패키지 및 시간의 상자로 살크업,,!

게다가 매일 테일즈런너 접속 즉시 버프도 지급해드린데요!ㅎㅎㅎㅎ

진짜 간만에 혜자로운 이벤트가 탄생했네요,,!

 

그럼 아이템매니아에서 테일즈위버 시세도 확인해보고, 거래지원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클릭!클릭!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