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위버 '멜카르트 연구소' 업데이트! 보스전/살아남기/DPS경쟁모드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ㅋㅋㅋㅋ

저는 이번주말은 엄청 알차게 보냈습니다!ㅋㅋㅋㅋ

재미는 없었지만, 알차게는 보냈어요,,ㅎ

너무 빨리 지나가버린거 같아서 늘 아쉽습니당 ㅜㅜ 그래도 힘을 내서 이번주를 시작해봐야겠죠?ㅎㅎㅎ

그럼 오늘은 테일즈위버의 멜카르트 연구소 업데이트 소식으로 시작해보려고 하는데여?

보스전, 살아남기, DPS경쟁모드를 안내해드리고, 보상도 같이 확인해봅시다!

 

 

멜타르트 연구소는 5월 21일 테일즈위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ㅎㅎㅎ

 

 

업데이트된 멜카르트 연구소는 310 이상 캐릭터 레벨부터 입장하실 수 있는데요,

테일즈위버 원격 퀘스트창에서 수락할 수 있는 메이리오나의 도움요청 완료해주시고,

아르카디아 중심부에서 멜카르트 연구소로 통하는 포탈을 통해 입장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이제 테일즈위버에서 즐기실 수 있는 보스전, 살아남기, DPS경쟁모드!
이 순서대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작은 '보스전 모드' 부터입니다!

보스전모드는 2인에서 5인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제한시간 10분간 키메라를 처치하거나, 최대한 많은 피해를 입히면됩니다!

 

 

참여보상으로는 스페셜 스킬조각/악의 무구 파편/키메라의 잔해/시련의 훈장이 있고,

추가보상은 제한시간동안 입힌 데미지 정도에 따라서 받으실 수 있는 추가보상이 다르니,

위의 표를 참고해주세요!!

 

 

보스전 달성보상은?

감소된 보스 체력에 따라서 시련의 날개 및 시련의 인장 아이템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시련의 날개 및 인장은 모든 능력치가 증가하는 효과가 있고 7일 기간제 아이템이에용

 

그다음 테일즈위버의 '살아남기 모드'

참여가능 인원은 2~3인으로,

제한시간 10분간 키메라의 공격을 피해 최대한 오래 버티거나 살아남으면 되는데,

경찰과 도둑이 생각나는데요,

보스전이 경찰이면, 살아남기 모드는 도둑이라고 생각해주세요!
팀원 모두 1회 이상 사망하거나, 총 사망횟수 합이 팀인원의 2배가 넘을 경우 종료된다고 합니다!ㅎㅎㅎ

 

 

참여보상 및 달성보상을 확인해주세요!

모든 팀원이 생존한 시간에 따라 달성보상이 달라지니 참고해주시구요~

 

 

10분간 팀원이 전원 생존 시 시련의 날개 및 인장_인내를 부여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그다음은 마지막으로 테일즈위버의 DPS경쟁모드에요!

 

 

DPS경쟁모드는 1분간 키메라에게 최대한 많은 데미지를 입히시면 되는데,

주단위로 순위가 결정된다고 합니다!

DPS경쟁모드 참여보상은 스페셜 스킬조각, 악의 무구 파편, 키메라의 잔해, 시련의 훈장을 드리고

 

 

각 캐릭터순위 1,2위 달성하신 분께 테일즈위버에서 매주 보상을 드리는데

시련의 날개_분노를 드리네용!?ㅎㅎㅎㅎ

DPS경쟁모드 보스몬스터 체력은 계속 최대로 회복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마지막으로 다양한 게임소식을 확인하실 수 있는 매니아에서 여러가지 정보 받아보세요!

 

 

▲▲

위의 사진을 눌러주세요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