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경쟁전'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오늘은 진짜 너무 시간이 빨리 지나가는거 같아요 ㅜㅜㅜ

이제 벌써 마지막 소식입니다!!!!

요건 내용이 기니까 바로 시작할게요~

배틀그라운드에 '경쟁전'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ㅎㅎㅎ

 

 

경쟁전을 기다리셨던 분들에게는 굉장히 좋은 소식이겠죠?ㅎㅎ

배틀그라운드에서도 업데이트 시킨 이유가 분명 있을텐데요,

경쟁전을 통해 플레이어분들이 서로의 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새로운 장이 될것이라고 생각했고,

일반전 매치와는 엄연히 구분되는 새로운 매칭큐를 제공해드린다고 하네요?

이런 전반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지의 이스포츠로 자연스럽게 이어지게끔 수단을 제공했다고 합니다!

그럼 배틀그라운드에 업데이트된 경쟁전 시즌의 진행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요!

 

 

시작은 모든 플레이어분들 똑같게,,!
언랭크로 조정된다고 하는데요,

처음 랭크를 부여받기 위해서는 3인칭이나 1인칭에서 배치고사를 봐야한데요ㅋㅋㅋㅋ

배틀그라운드에서도 이제 배치고사를 보게 될 일이 생겼다니ㅋㅋㅋㅋ

당연히 경쟁전에서 달성한 랭크는 다음 시즌 배치고사에 영향을 주겠죠?

하지만 그렇다고 배치고사에서 다이아로 바로 갈 수는 없고,

배치고사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최고 등급은 플래티넘V라고 합니다!
등급은 브론즈, 실버, 골드, 플래티넘, 다이아몬스, 마스터와 같은데요!
롤이 생각나네요ㅋㅋㅋㅋㅋ

다이아몬드부터 일정 기간 플레이 안하면 매일 RP가 감소된다고하니

플레이를 안하는 기간은 7일을 넘기지 말아주세용!
또한 등급의 계산은 킬, 어시스트, 개인 순위로 계산되고

경쟁전 시즌 종료 시 달성한 최고 티어를 기준으로 보상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이제 규칙을 알아볼 시간입니다!

 

 

참가인원은 64명이고,

레드존 대신 좀 더 많은 파밍을 권장해드리기 위해 블루존을 경험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맵은 에란겔, 미라마, 사녹 중 랜덤으로 선택된다고 하며 1인칭과 3인칭 스쿼드 모드로만 진행된다고 합니다!
일반매치와의 차이점은 석궁 및 모터 글라이더는 경쟁전에서 스폰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이제 배틀그라운드에서 말하는 주의사항입니다!
해당 업데이트를 진행한만큼 어떤 특정한 맵만 고수하고, 특정맵은 피하면 안되겠죠?

의도적으로 랜덤 맵 선택을 회피하는 플레이어에게는 새로운 페널티를 도입시킨다고 합니다!
그리고 친구들과 자유롭게 팀을 구성할 수는 있지만, 티어격차가 2단계 이상 나지 않게 해야한다고 합니다!ㅎㅎ

이렇게되면 게임하다가 싸울일은 줄지 않을까요,,?ㅎㅎㅎ

 

 

마지막으로 배틀그라운드에서 준비한 보상에 관한내용입니다!ㅎㅎㅎㅎ

사진을 통해 자세히 확인하시면 좋을거같고, 시즌패스미션들도 모두 달성할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ㅋㅋㅋ

그럼 저는 내일 다시 올게요~~ 빠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