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애명월도 복귀소협 이벤트, 출석하고 보상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다!ㅋㅋㅋㅋ

점심 맛있게 드셨나용?

저는 오늘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소바를 먹어서 넘나 맛있게 먹었답니다,,,!ㅋㅋㅋㅋㅋㅋ

햄벅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날씨가 추워서 관련은 없지만, 저한테 소바는 다른분들의 냉면과도 같은 존재에요ㅋㅋㅋ

콩국수 좋아하는 분들도 많던데ㅋㅋㅋㅋ저는 소바입니다,,ㅎ

어쩃든 그럼 맛있게 밥도 먹었으니 오늘의 첫번째 소식을 시작해볼게여~~

천애명월도에서 준비한 복귀소협 이벤트입니다!ㅎㅎㅎ

2020년이기도 하고,, 뭐 어쨋든 리뉴얼 되었다고 하는데요,!

새로워진 복귀소협 이벤트는 어떤 보상들로 준비되어있을지 같이 알아봅시다!

 

접속 기록에 따라 출석권을 획득하실 수 있는데,

출석권으로부터 복귀소협님들을 위한 이벤트는 시작됩니다!
오늘 천애명월도에 복귀해주신 소협님들께서는 다음날 오전 8시 이후에 다시 확인해주세용!ㅎㅎㅎ

리뉴얼된 복귀소협 이벤트는 5월 14일에 오픈했는데, 이벤트 종료일은 나와있지 않아요!
천애명월도에서 따로 공지를 해드린다고 하는데,

엄청 오래 할거같긴 합니다!ㅎㅎㅎㅎ

그럼 본격적으로 이벤트 안내를 시작해볼까요?

총 2가지로 구성되어져 있답니다,,!
오랫만에 천애명월도에 방문해주셨는데 양손 가득 드려야겠죠?

 

 

출석권으로 매일 필수 아이템을 받고 즐기세요!
매일 1회 사용이 가능하고, 자정에 초기화된다고 합니당~~

그럼 출석권 획득의 기준을 확인해봐요!

 

 

출석권은 미접속 기간에 따라서 받으실 수 있는 수량은 차이가 있어용!

오랜기간 접속을 안해주신 분들께서 더 많이 받으시게 되는데,

당연히 진짜 오랫만에 방문해주셨을수록 반가운 마음이 크니까 그렇겠죠?ㅎㅎㅎ

7-15일 미접속하신 소협님들께서도 출석권 받으실 수 있으니 너무 섭섭해하지는 말아주세용!

그럼 천애명월도에서 준비한 이벤트 보상을 봅시당

 

 

수양 300만, 은량 500금, 방파공헌도 1200, 조각 교환권-영웅, 신병재료 선물-영웅을 드려요!

출석권 사용하시고 보상을 받아보세요!

 

 

뿐만아니라 누적 출석일수에 따라서도 추가적으로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최대 30일까지 적용되고, 30일 이후에는 꼭 초기화를 진행해주셔야한다고 하네요?!!

 

 

위의 사진은 5일과 10일의 누적출석보상입니다!

5일단위로 총 30일까지 보상이 마련되어져있는데, 그렇게 보여드리면 너무 내용이 길어지니까

딱 이렇게 진행된다는 식으로만 보여드리려고 사진 1장 가져왔어요,,,ㅎ

나머지 보상도 궁금하시다면 공홈 이벤트 페이지 참고해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다음이야기들로 올게요!ㅎㅎㅎ

조금만 기다려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