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영웅전 '니플헤임 전투' 참여하고 '유혹의 견장'을 강화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ㅋㅋㅋㅋ

짱구입니다~~ 주말 재밌게 보내셨나용?ㅎㅎㅎㅎ

월요일은 늘 주말이 아쉬운거같아요ㅜㅜ

누워만 있었으면, 뭐라도 좀 생산적인 활동을 할걸

열심히 놀았으면, 좀 쉴걸,,,

진짜 놀지도 않고 재밌는것도 아닌 온리 생산적인 활동을 했으면

놀지도 못하고 쉬지도 못하고 주말 다지났네 싶곸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결론은 뭘해도 늘 주말은 아쉬운걸로,,,ㅎ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핳,,, 그럼 오늘의 시작은 마비노기영웅전의 이야기로 시작해보겠습니다,,!ㅎㅎㅎㅎ

그럼 시 작!

니플헤임 전투 완수 시 +15강화 유혹의 견장에 다마스쿠스 강철까지 플렉스하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마비노기영웅전의 이벤트 안내를 시작해보겠습니다,,!

5월 28일 오전 9시까지 참여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용,,,!ㅎㅎㅎ

그럼 안내를 바로 시작할게요~~~

 

 

본 이벤트 기간 중 90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니플헤임 전투에 참여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니플헤임 전투 각각에서 1일 1회씩 총 3개의 유혹의 꽃잎 쿠폰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하는데,

이게 시작이 되겠네요!

 

 

유혹의 꽃잎 쿠폰은,

몽마들의 여왕

망자의 안식처

잃어버린 자의 진혼곡에서 얻으실 수 있다고 해용!ㅎㅎㅎㅎ

그렇게 열심히 모아서 다른 아이템들로 교환하실 수 있는거겠죠?

마비노기의 교환상점은 6월 4일 점검 전까지 유지된다고 합니다!ㅎㅎㅎ

 

 

유혹의 견장은 좀이따 자세히 다루게되니 일단 스킵하겠습니다!

다마스쿠스 강절, 낙원의 큐브 등이 있는데,

'낙원의 큐브'는 낙원의 소재 1개를 넣으면, 2-10개의 동일한 소재를 획득하실 수 있고,

거래가능한 소재를 넣어도 큐브를 통해 획득하는 모든 소재는 캐릭터에 귀속된다고 합니다~!

'유혹의 회복 포션'은 1300의 생명력을 즉시 회복시키는 포션으로,

마시면 바로 소모되고, 달리면서 마셔도 흘리지 않고

넘어진 상태에서도 사용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ㅋㅋㅋㅋㅋ

'각성제 사자후'는 목소리에 힘을 불어넣어 적들을 공격할 수 있게하는 포션입니다

눈앞에 보이는 적들에게 일정 대미지를 부솨하고,

퀵슬롯에 장착해 사용할 수 있고, 보스몬스터에게는 적용되지 않는다고 하네요?ㅋㅋㅋ

'각성제 전력질주'는 두다리에 힘을 불어넣어 전력으로 달리게 해주는 포션으로,

이동속도가 100% 증가된다고하며 퀵슬롯에 장착해 사용할수도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아이템 설명은 이쯤으로 충분하쥬?

 

 

유혹의 견장을 강화해서 완성시키는게 니플헤임 전투 참여의 종착지라고 볼 수 있을거 같은데요!
마비노기영웅전에서의 견장 강화는 100%확률로 성공하고, 완성된 견장은 6월 11일 9시까지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본 이벤트 페이지에 강화 능력치 및 필요재료 표가 나와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시고,

 

마비노기영웅전 관련 거래 시 애용되는 매니아에서의 이벤트도 구경하시고,

다양한 혜택을 만나보세요!

 

 

▲▲▲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