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하 1주년 업데이트 안내! 신규대륙 '노스테라'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어제 밤부터 햄버거가 넘나 먹고싶네욤,,, 뇸뇸ㅋㅋㅋㅋㅋㅋ

맘터 안간지 얼마나 됐더라,, 진짜 1년 넘었네요ㅋㅋㅋㅋㅋㅋ

맛은 있는데 나오는데 너무 오래걸려서 막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아요,,

자고로 햄버거는 빨리 나와야한다고 생각하지만 오늘은 먹고싶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제 두번쨰 게임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ㅎㅎㅎ

트라하의 1주년 업데이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주 내용은 신규대륙 '노스테라'에 대한 안내라고 생각하시면 되지만,

1주년 업데이트인데 설마 그게 끝은 아니겠죠?ㅎㅎ

그밖에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로 트라하님들을 만족시켜드릴겁니다!ㅎㅎㅎ

그럼 1주년 업데이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먼저 클래스 무기 레벨이 60까지 확장한다고합니다!!!

클래스 스킬 및 특성이 확장되고, 각성스킬도 추가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전문기술 레벨 또한 60으로 확장되고,

전문기술 시스템과 난이도가 개편된다고 합니닷ㅎㅎㅎㅎ

 

 

드디어 트라하 1주년 업데이트의 가장 핵 심.

위기의 땅, 신규대륙 '노스테라'를 만나실 수 있어요!

간략한 서사를 안내해드릴게요!


신규대륙 노스테라는 원래 부족을 이루어 살고 있는 아탈라족과 고대 태론족의 땅이라고 합니다!

그들은 자연에너지를 제어하는 코어스와 다른 유적들을 남긴채 사라졌고,

이후 노스테라는 아탈라족 및 마법사들에 의해 보호되었지만,

야만족의 연합 우르크가 침략했다고 합니다!

 

트라하님들은 아탈라족들과 합께 야만족 연합 우르크의 계획을 막아

신규대륙 '노스테라'를 구해주셔야해용!
이렇게 대략적인 스토리를 아시면,

해당 1주년 업데이트에 대한 전반적인 흐름을 이해하실 수 있을겁니당ㅎㅎㅎ

 

 

현재 액시온의 힘을 주입한 야만족들로 결성한 발터리안의 주둔지,

야만족 연합 우르크의 성채가 있는 곳이 아탈라스인데,

트라하 1주년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대륙 노스테라의 PVP지역으로 만나실 수 있어요!

빼앗긴 땅 아탈라스를 곧 만나보세요

 

 

그다음 신규지역의 필드보스인 가디언 대장 '코스마'가 등장합니다

 

 

그다음 신규대륙 노스테라의 남쪽이자

마법사의 도시 데로스가 위치한 지역인 케일란드

트라하 1주년 업데이트를 통해 PVE 지역으로 만나실 수 있어요

 

 

케일란드의 필드보스는 잿빛 파괴자 아이다누라고 합니다!

그밖에 트라하에서는 이번 1주년 업데이트를 통해

왕국의뢰 콘텐츠 신규모드인 '데로스 대침공 모드'가 추가되며,

신규 소환수/펫/탈것이 등장합니다!

또한 신규 빛/어둠/자연카드가 추가되고.

신규서버 '데로스'가 업데이트된다고해서 트라하님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히고 있는데요!

바로 다음주에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