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남귀검사 진각성 기념 이벤트 소개!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오늘 드디어 금요일이에요 여러분~!ㅎㅎㅎㅎㅎ

하 요즘엔 sns에서 보던 일상의 소중함에 많이 공감을 하게되는거같아요,,,!

마스크끼고 나가지 않는 산책을 언제 했나 기억이 안나요 ㅜㅜ

진짜 별거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그게 소확행이었나봅니다,,,ㅎㅎㅎ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던파로 하루를 시작할게요!

남귀검사 진각성 기념 이벤트를 소개합니다!ㅎ

 

 

3월 19일인 어제 던파 남귀검사의 진각성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지요?ㅎㅎㅎㅎ

지금 남귀검사 육성하고, 목표레벨 달성하고, 장비파밍을 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됩니다!ㅎㅎㅎ

던파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4월 16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대상은 모든 남귀검사님들이 다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그럼 던파에서 준비한 미션을 알아볼까요?

 

일일 접속, 전직, 레벨업 각성 등 미션달성 후 이벤트 창에서 보상을 받아보세요!
무기아바타는 총 2개까지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위의 사진을 통해 미션과 보상을 확인하세욤!

 

 

진각성 기념 이벤트! 남귀검사 뿐만 아니라 함께 파티플레이를 진행하는 파티원들에게도 버프 혜택을 드리는데요?

성장지원 버프를 통해 레벨업하세요!ㅎㅎㅎ

던파에서는 진각성 기념으로 1레벨부터 99레벨까지

성장을 지원하는 버프가 적용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함께 파티맺으면 경험치가 증가한다고 합니다!

파티를 맺고 사냥경험치 추가 혜택을 누려보세용~~

위에서 정확한 퍼센트를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남귀검사의 성장에 필요한 장비와 육성법 등이 궁금하시다면?

진각성 기념으로 던파에서 준비한 생생한 정보와

꿀팁이 담긴 게시판을 이용해보시면 됩니다!ㅎ

 

마지막으로 던파와 오랜기간 함께한 매니아가 준비한 이벤트를 통해 거래 시

특별한 혜택을 만나보시기 바래요~

 

 

 

누르면 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