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애명월도, 꿀꿀소녀 이벤트 참여하고 꼬마돼지 받아가세요!ㅎㅎㅎㅎ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이 왔어용!!!

천애명월도의 이야기로 마무리하려고 하는데여,

꿀꿀소녀 이벤트 참여하시고 꼬마돼지 받으시면 되는 이벤트!!!!!

 

 

그럼 지금부터 천애명월도의 꿀꿀소녀 이벤트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ㅎㅎㅎㅎ

 

꿀꿀소녀는 왜 행복하지 않을까요?

천애명월도의 소협님들께서 그녀의 이야기를 들어주시고, 고민을 타파해주세요!

소협님들이라면 꿀꿀소녀를 행복하게 해주실 수 있을거에용!ㅎㅎㅎㅎ

꼬마돼지를 받을 수 있는 천애명월도의 본 이벤트는 3월 31일까지 진행됩니다!ㅎㅎ

 

 

그럼 진행과정을 알아볼까요?ㅎㅎㅎ

30레벨 이상 달성한 캐릭터로 접속해주신 후 본격적으로 시작하시면되는데,

천애명월도 화면 우측 콘텐츠 영역에 꿀꿀소녀 이벤트가 활성화됩니다!
개봉성에 있는 주소요를 찾아가 대화를 나눠보세요!
그리고 8일동안 이야기를 들어주시면 되는데,

이야기가 끝날 때마다 감사의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

 

7일차 만남 끝에 주소요와 소협은 친구가 되고,

 우정의 징표로 꼬마돼지를 드린다고하니 꼬마돼지를 꼭 받아주세용!
그리고 마지막 8일차에 주소요는 어디로 갔을까요?

옆에 있는 어르신에게 대화를 걸어주시면 됩니당ㅎ

 

 

천애명월도에서 드리는 꿀꿀소녀 이벤트 8일간의 감사선물

천심-최고급강화석, 장비옵션변경권, 채도물감, 20만 수양을 드리고

꼬마돼지 허리장식을 7일차 우정의 징표 보너스로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리고 유의사항도 안내해드리자면, 매일밤 12시 기준으로 1회 참여 가능하고,

누적 8회까지 보상 수령이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이상으로 오늘의 게임 소식을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