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접속이벤트, 성장의 보석을 통해 보상아이템을 획득해용!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점심 맛있게 드셨나용?

저는 오늘 유산슬밥을 먹었는데 완전 맛있었어요 ㅜㅜㅜ

유산슬 예전엔 진짜 좋아했는데 오랫만에 먹으니까 왕맛있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안그래도 요즘 놀면 뭐하니 땜에 유산슬 라면 먹고싶다고 생각했는데 아쉬우니 밥으로,,,ㅎ

라면은 무슨맛일지 궁금하긴 하네요 아직도 ㅜㅜ

그럼 오늘의 시작은 아키에이지의 접속이벤트로 전해드리겠습니다!
성장의 보석을 통해 보상아이템을 획득하세용!

 

 

아키에이지의 해당 접속이벤트는 2월 20일부터 3월 19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그럼 어떤 내용인지 하나씩 알아볼까요?

첫번쨰로 우선 이벤트 참여방법부터 전해드리겠습니다!

아키라이프 회원 2시간마다, 가맹 넥슨 pc방에서 1시간마다

1개의 pc방 보석 성장의 주문서가 접속한 캐릭터의 우편으로 도착한데용!

 

pc방 주화 10개로 성장의 보석 1단계를 구입하신 후

각성시스템에서 성장의 보석을 성장의 주문서로 각성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아키에이지의 해당 접속이벤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도움이 되겠죠?ㅎ

 


위의 사진을 통해 신기루섬 pc방 각성 보상 교환대에서 성장의 보석으로 보상아이템을 획득하세요!ㅎㅎㅎ

1단계에서 10단계에 따라 아키에이지에서 준비한 보상아이템은 사진으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나머지 11, 12단계에 대한 보상아이템은 사진과 같아용!ㅎㅎㅎㅎ

일반서버, 정원서버에 따라 다르니 참고해주세요!

 

 

아키에이지 해당 접속이벤트의 유의사항도 확인해주셔야겠죠?ㅎㅎㅎ

지급된 아이템은 다른 캐릭터로 이동해드리지 않는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

 

그리고 아키에이지와 많은 거래량을 가지고 있는 매니아!

여러분들께서 거래 시 다양하게 혜택 이용하실 수 있게 다양한 이벤트들을 지금 진행 중이라고 하니,

혜택 원하시는 분들은 한번 확인해보세용!

 

▲▲

 

사진을 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