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하 이벤트, 7일간 출석하고 벨라온스톤을 획득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아 점심 안먹으니까 배가 고프긴 고프네요,,ㅋㅋㅋㅋ

저녁으로 뭘 먹징,,, 흠,,, 제육덮밥 먹고싶은데 마땅히 먹을곳이 없다는것도 문제에요ㅋㅋㅋㅋㅋㅋ

헤븐은 너무 양배추밖에 없어서 별로 안가고싶더라구요 흑흑,,, 뭘먹는담,,,,

그럼 지금부터는 트라하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7일간 출석하고, 벨라온스톤을 획득하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안내를 시작할까요?

본 이벤트를 통해 전설 소환수/펫과 전설급 정령카드! 그리고 벨라온스톤까지 획득할 수 있는

ㄹㅇ 혜자에요!

또한 벨라온스톤 외에도 실리온의 가호, 무기강화석 등

다양한 이벤트 보상이 있으니

7일간 매일 트라하에 출석해주시고 참여해보세용!

 

트라하의 주간 출석부에서 선물을 터치해주시면,

벨라온스톤을 포함한 일차별 선물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위에서 제가 쭉 말씀드린 이벤트 보상을 확인해보세용~!
벨라온스톤은 3일차 보상인데,

 오늘부터 참여해주시면 딱 7일차까지 받으실 수 있어용!ㅎㅎㅎㅎ

보상들이 전부 꽤나 괜찮아서 이번 출석 이벤트는 놓지기 아쉬운거 같습니다!!!!

 

위의 내용은 트라하님들은 아마 다 아실거라고 생각하고 넘어갈게욤~!

 

그리고 트라하의 본 이벤트 유의사항으로 갱신은 매일 자정에 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용!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겠습니닷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