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수집형RPG게임, 소울아크 시즌2 리유니온! 사전예약 쿠폰받고 즐기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내일부터 바로 명절 연휴이쥬? 그래서 오늘 점심은 삼계떡국, 잡채 등 파워 한식으로 먹었는데

역시 한식이 가장 맛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시작은 모바일 수집형RPG게임인 소울아크 시즌2 리유니온의 사전예약 소식을 안내해드릴게요~!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진행하는 이벤트입니다!

그럼 사전예약 안내 전에 소울아크 시즌2 리유니온이 어떤 게임인지 간략히 게임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닷ㅎㅎㅎ

 

운명에 굴복하지 않고, 세계를 구하기 위한 영웅들의 이야기

초월자들과 힘을 합쳐 위기에 처한 세계를 구해주세요!

 

 

경쟁콘텐츠가 없으면 말이 안되는거쥬?

뿐만 아니라 해당 모바일 수집형RPG게임에서는 끊임없이 다양한 콘텐츠가 업데이트되서 질릴 틈이 없나봅니다!

경쟁 콘텐츠 외에도 다양한 협력 콘텐츠가 있기때문에 보다 다채롭게 즐기실 수 있을거에요!ㅎ

 

 

모바일 수집형RPG게임인 소울아크 시즌2 리유니온은 타운에서 다른 유저들과 직접 소통하는 강려크한 커뮤니티를 가지고 있답니다!

다양한 타운 이벤트와 콘텐츠로 다른 유저들과 소통하며 즐거움이 배가 되겠죠?ㅎㅎㅎㅎ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SSS등급 영웅과 장비가 포함된 1주년 감사 패키지 아이템을 제공해드리고,

위의 사진과 같이 사전예약 쿠폰 혜택을 제공해드리는데요?

쿠폰이 5만원 상당이라고 하는데 솔깃합니다!

모바일 수집형RPG게임 소울아크 시즌2 리유니온의 사전예약 쿠폰 혜택으로는

블루 크리스탈 3000개를 드리고, 5만원 상당이라고하네요~!
그러니 꼭 참여하시고 쿠폰으로 혜택 받으시는게 좋겠쥬?

 

그럼 이상으로 모바일 수집형RPG게임, 소울아크 시즌2 리유니온의 소식이었습니다!

 

 

▲▲▲

사전예약 쿠폰 받으러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