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아델캐릭터 이벤트! 레벨달성하고 선물 받으세용!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점심 맛있게 드셨나유?ㅎㅎㅎ 저는 맛있게 먹었답니다~~~!ㅎㅎㅎㅎㅎ

아까 진짜 배고팠는데,, 그래서 그런가 완전 흡입했어욬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첫소식은 메이플스토리의 이야기입니다!!

아델캐릭터의 이벤트에용! 레벨달성하고 아이템 선물 받으실 수 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메이플스토리의 아델캐릭터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해당 이벤트 기간은 1월 16일 점검 후 부터 2월 12일까지 진행됩니다~!

참여대상으로는 제목과 같은 신규 직업 아델 캐릭터에 한해서 참여가능합니다!ㅎ

참여방법으로는? 아델캐릭터로 지정된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퀘스트를 통해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는데 월드 당 1회 참여 가능합니다!

 

 

위의 사진과 같이 퀘스트는 레벨 달성입니다!

레벨달성해서 퀘스트를 완료하고 선물도 꼭 받아보시기 바랍니다!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메이플스토리에서 준비한 아델캐릭터 이벤트 보상을 알아볼까요?

 

 

30레벨 달성하시면 받을 수 있는 아델캐릭터 출정지원 선물로는

쁘띠 부우 펫 패키지가 있어용!ㅎㅎㅎㅎ

 

 

100레벨 달성하시면 기사의 맹세 칭호 교환권과 전설의 비밀상자를 보상으로 받으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보상 아이템에 대한 자세한 내용들도 위의 사진들을 통해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메이플스토리 아델캐릭터 150레벨 달성하고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 보상은?

기간제 루타비스 세트 상자, 아델 데미지 스킨이 있고!

 

200레벨맹세의 불꽃 칭호 교환권, 에인 근위 기사단 보물상자,

랜드 마스터 의상상자가 있네용???ㅎㅎㅎㅎ

이상으로 메이플스토리의 아델캐릭터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오랜기간 함께 해온 매니아에서 여러분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많이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받으실 수 있는 혜택을 찾아서 거래 시 도움 받아보세요!

 

 

눌러주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