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겨울한정퀘스트! 따뜻한 겨울의 단추를 모아 아이템으로 교환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이네용~!???

아 점심 진짜 배부르게 먹었더니 피곤함이 몰려오네요,,,!

이렇게 추운날에는 진짜 따끈한 국물만한게 없는거같아요!

부대찌개 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별다른 반찬없이도 맛있게 먹었답니다!ㅋㅋㅋ

그럼 로스트아크의 겨울한정퀘스트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겨울의 단추를 모아서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답니닷ㅎ

 

 

2월 19일 로스트아크 점검 전까지 겨울한정퀘스트를 이용하실 수 있어요~!
할머니의 수프 완성을 돕는 기나긴 모험을 시작할까요?ㅎㅎㅎ

수프의 이름은 단추로 끓였으니 단추수프라고하네욬ㅋㅋㅋㅋㅋ

TMI긴한데 양송이 수프 먹고싶네요,,ㅎ

 

 

그럼 스토리를 알아봅시다!

대도시에서 만난 우마르 대장장이 모루르!

어떤 할머니에게 은혜를 갚기 위해 솥을 만드는 그가 도움을 요청합니다!


 

 

단추 하나에서 시작되는, 수프끓이기 대 여정!
그 기나긴 모험이 시작
됩니다~!

 

 

로스트아크에서 슈샤이어에 나타난 소냐르 할머니를 도와 수프를 만들어주세용!
지금부터는 겨울한정퀘스트에 대한 비교적 구체적인 정보를 안내해드릴게요~!

 

 

로스트아크 대도시에서 우마르 대장장이 모루르에게

[이벤트] 우마르의 심부름을 받아서 겨울한정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답니다~!ㅎㅎ

 

 

4일차부터는 슈샤이어의 리겐스 마을에서

소냐르 할머니를 만나 퀘스트를 시작하실 수 있는데요

겨울한정퀘스트를 수행하고 받은 따뜻한 겨울의 단추는 교환상인을 통해 필요한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고, 

진행할 수록 더 많은 따뜻한 겨울의 단추가 제공됩니다~!

로스트아크의 겨울한정퀘스트는 하루에 한번만 진행할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용~!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매니아에서도 추운겨울 조금이라도 따뜻하게 보내시라고

 다양한 신상이벤트들로 혜택을 드리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칠게요!

 

 

이벤트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