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 서바이버 패스 : 황무지 퀴즈이벤트! 5레벨 아이템 획득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달해드려야하는 차례군요~!ㅎㅎ

벌써 시간이 두시가 약간 넘었다니,, 너무 빨라요!

원래 평소같았음 이시간쯤 여러분을 만나러 왔을텐뎅 오늘은 좀 빨리 오게되었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말에 전부 1일 1식을 했는데 왜 저의 살은 그대로 일까유,,

수요일부터는 자기전에 10분만 운동을 해야겠어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마지막 게임이야기는 배그의 서바이버패스 : 황무지 퀴즈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여~!
5레벨 아이템을 획득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안내를 시작할게요~!
인기게임 배그의 서바이버 패스 : 황무지에 대한 지식을 뽐낼 시간입니다~!
보상으로는 5레벨 아이템이 걸려있는 퀴즈이벤트!

제가 안내해드릴 퀴즈 이벤트에 대한 해답을 배그 공홈의 해당 내용 게시물의 댓글에 정답을 작성해주시면,

450분께 배그에서 5레벨 아이템을 보상으로 드린다고 합니다!

 

 

배그의 퀴즈이벤트 기간은 12월 29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참여방법은 간단합니다!

퀴즈들의 정답을 댓글로 작성해주시면 추첨을 통해 플레이어분들꼐 5레벨 아이템을 드린다고 합니다~!

 

첫번째 문제!
배그 서바이버 패스 : 황무지 40레벨 달성 시 획득할 수 있는 프리미엄 보상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두번쨰는 서바이버 패스 : 황무지에서 화이트 쿠폰 15개로 획득할 수 있는 가방스킨의 이름은

ㅇㅇㅇ배낭(LEVEL 1) 이라고하는데

ㅇㅇㅇ이 뭘까~요?

 

서바이버 패스 : 황무지 세번째 문제는 무료보상에서 획득할 수 있는 챌린저 티셔츠는?

 

 

다 맞춰주시면 배그에서 퀴즈이벤트 보상으로 5레벨 아이템을 2020년 1월 3일에 발표 및 지급해드린다고 하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용~!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저는 내일 올게요 여러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