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임 메이플스토리, 겨울방학기념! RISE업데이트 미리보기! 어떤 변화가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ㅋㅋㅋㅋ

저는 딱히 입맛이 없어서 그냥저냥 먹었어요,,,!
아 요즘 히터때문에 얼굴, 눈 가릴거 없이 너무 건조한데 오늘 인공눈물을 안가지고 왔네요ㅠㅠ

어제부로 기말 끝나서 종강하신 분들 많으시겠네요!! 늦어도 오늘?ㅋㅋㅋㅋㅋㅋ

흐하 부럽습니다 겨울방학,,,

진짜 시간 순삭이었던거 같은뎈ㅋㅋㅋㅋㅋ 여름방학은 그래도 뭔가 밖에서 계속 활동을 했는데,

겨울방학은 집에 정말 많이 있었던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워서 어디 못나가겠지 않나요,,?

어쩃든 부럽습니다ㅠ 그럼 지금부터는 메이플스토리에서 준비한 겨울방학기념 RISE업데이트 미리보기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어떤 변화가 생길까요?

 

 

돌아오는 목요일인 12월 19일에 메이플스토리 겨울방학기념 RISE업데이트가 진행되니

 지금은 미리보기니까 간략히 전해드릴게요~!

 

 

먼저 메이플스토리에 아케인리버 신규지역 리버스 시티가 업데이트 되나봅니다!

리버스는 반대라는 뜻을 가지고 있죠?ㅋㅋㅋ 카트 맵에도 리버스가 있잖아요!

모든것이 거꾸로 뒤집힌 메이플스토리의 신규지역 리버스 시티!

겨울방학기념으로 RISE업데이트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이 도시에는 무슨 일이 있었을까요?

 

 

그리고 RISE업데이트 미리보기 두번쨰 내용은 길드 리모델링이에요!

길드 최고레벨 확장 및 스킬 개선, 복잡한 길드 포인트, UI를 간단하게 리뉴얼 했고,

겨울방학을 기념하며 신규 길드 컨텐츠까지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이제 시간도 많아졌잖아요? 길드원 모두와 메이플스토리를 즐기세요!

 

RISE업데이트를 통해 빠르게 200레벨 달성해 5차 전직에 도전하시라고,

170-200레벨 구간 필요 경험치를 감소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소멸의 여로, 츄츄 아일랜드의 스토리 퀘스트 난이도가

 RISE업데이트를 통해 조정이 된다고 합니다!

더불어 츄츄 아일랜드 일부 맵의 지형이 개선될 것이라고 하니

더 쉽게 지역 아케인심볼을 획득하고 메이플스토리에서 즐겁게 사냥하세요!

 

그리고 겨울방학을 기념해 적극적으로 성장을 지원해드리나봐요~!

테라 버닝, 버닝 월드, RISE이벤트를 통해 폭풍성장 경험하시고,

준비한 선물도 받아가세요!

이상으로 RISE업데이트 미리보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