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애명월도 페이백 이벤트! 보물상자 & 비밀금고 열고 보상을 받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어느새 벌써 세시가 되었군요!
오늘도 시간이 완전 호다닥 가는 느낌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확실히 12월은 시간이 빨리가가지고 좋습니다!ㅋㅋㅋ껄껄

그럼 지금부터는 오늘의 두번쨰 게임 이야기로 천애명월도의 페이백 이벤트를 전해드리고자 하는데요?ㅎㅎㅎ

보물상자와 비밀금고를 열고 보상을 받아보세용!

바로 시작합니당~!

 

 

천애명월도 페이백 이벤트는 2020년 1월 5일까지 참여할 수 있고,

1만 거래전표 사용 시 마다 보물열쇠가 생기는데

 그걸로 보물상자를 열 수 있어요~!

다양한 보물을 획득하시고 비밀금고를 통해 더 진귀한 아이템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천애명월도를 애정하시는 소협님께서 사용하신

거래전표 금액에 따라 열쇠를 받으실 수 있다고 했잖아요?

 

금액의 약 20-50%의 보물상자 속 페이백 아이템을 준비해

소협님들께 페이백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 입니다!

 

해당 이벤트 참여방법은?

천애명월도 상점과 웹샵에서 10,000 거래전표 사용 시마다 보물열쇠 1개를 드리는데요,

 다음날 오전 8시에 드린다고 합니다!

만약 선물하기를 한 경우 선물을 보내주신 계정으로

거래전표 사용 금액이 집계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환전소에서 사용한 거래전표는 열쇠 지급대상에 포함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열쇠는 1계정당 최대 140개를 받으실 수 있고,

용돈주머니 8,800 58,800 98,800은 지급대상에서 제외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위의 사진은 보물상자를 통해 획득가능한 아이템의 목록입니다!

엄청 많죠?ㅎㅎㅎ

 

 

그리고 비밀금고를 열고 획득가능한 보상으로는

운염지석, 상급 정련화로, 해신 무기스킨, 고영 무기스킨 등이 있는데

비밀금고를 통한 보상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될거같습니다!ㅎ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칠게요!!!ㅎㅎㅎㅎ

천애명월도의 페이백 이벤트를 통해 보물상자와 비밀금고를 여시고 보상을 받아가시는 혜택을 누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