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4 이벤트! 대한민국 A매치 일정 확인하고, 승부예측 보상을!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오늘은 좀 일찍 왔쥬?ㅎㅎㅎㅎㅎ

그럼 오늘은 피파온라인4의 이벤트로 시작하겠습니다!ㅎㅎ

대한민국 A매치 일정도 확인하고, 승부예측을 통한 이벤트 보상도 획득하시기 바래용~!

 

대한민국 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며!

피파온라인4에서 진행하는 대한민국 A매치 일정과 승부예측 이벤트 보상에 대해 안내해드릴게요~!
이벤트 기간은 오늘인 12월 5일 점검 후부터 18일까지 진행됩니다~

 

먼저 승부예측 이벤투부터~~!

대한민국 A매치 경기의 승, 무, 패를 예측하고 보상을 받아보세용~!

승부예측 성공, 실패의 보상은 경기 다음날 오전 10시부터 수령이 가능하다고 하네유~


그럼 지금부터는 대한민국 A매치 일정과

피파온라인4에서 준비한 플레이 1판 이벤트 보상을 도와드릴게용~!

 

 

먼저 다음주 화요일인 12월 10일에는 여자대표팀과 중국이 경기를 하고,

11일에는 남자대표팀과 홍콩이 경기를 펼치네요?

 

그리고 12월 15일의 대한민국 A매치 일정으로는,

여자 남자팀 모두 경기가 있는데요?

여자팀은 대만과, 남자팀은 중국과 있고,

17일에는 가위바위보도 이겨야한다는 여자대표팀과 일본의 한일전이 있습니다!

18일에는 남자팀과의 한일전이구요!
그리고 대한민국 A매치의 일정과 함께 안내해드리는

 플레이 1판 보상은 모두 행운의 BP카드를 드려용!

 

이제 피파온라인4에서 준비한 승부예측 이벤트의 보상을 확인하면?

 

예측 참여, 성공, 실패 모두 다 보상이 있으니

성공하지 않으셔도 빈손으로 돌아갈 일은 없답니다!ㅎㅎ

 

 

그래도 성공한 횟수에 따라 BP카드를 또 받을 수 있으니 당연히 성공하시는게 좋겠쥬?

그럼 지금까지 승부예측 이벤트 보상을 알아보았고,

피파온라인4를 애정하는 구단주님들이 많이 이용하시는 매니아의 이벤트도 구경하시고,

 혜택받고 거래하면 좋을거 같습니다!ㅎ

 

 

↑↑

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